햇살론 부결 사유 승인조건

정부에서 지원하는 금융제도들은 무조건 하는 것이 좋은데요. 그만큼 조건이 다른 어떤 곳에 비해서 좋은 경우가 상대적으로 많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거절 당하는 경우도 많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햇살론 부결사유 관련 정보에 대해서 후기를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부결 사유를 통해서 자신이 어떤 부분이 문제가 되었는지를 구체적으로 판단하고 추후 재대출 혹은 다른 상품 이용에도 충분히 비교해볼만한 자료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떤 경우로 인해서 승인이 나지 않는지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기본적으로 필요한 조건이 어떤 것인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크게 3가지로 나눠 볼 수 있는데요. 소득, 재직, 신용 이렇게 세 부분으로 나눠볼 수 있겠습니다. 일단 소득이 없는 분들의 경우 대학생 혹은 청년이 아닌 경우에는 거의 불가능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쉽게 말해서 신용이 아무리 좋다고 해도 소득 부분이 증빙이 되지 않는다거나 문제가 된다면 거의 승인이 어려운 부결사유가 됩니다. 그리고 이와 연관해서 재직 부분도 주요 사유가 되는데요. 일반적으로 최소 3개월 이상의 재직기록이 있어야 승인조건에 포함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은행에 따라서는 4대보험 가입 여부를 확인하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부부의 경우 일반적으로 개인이 세밀한 부분까지 직접 확인해 보는 것이 어렵습니다. 후기들만 봐도 대부분 햇살론 부결사유 중 높은 퍼센트가 정보 부족인 경우로 보여지기도 합니다.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가급적 여러군데를 직접 확인하고 비교해 보신다면 대충 어떤 부분이 문제인지 아실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정확한 상태를 확인하고 관련 기관을 통해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