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역 주차요금 (부산역 주차장) 완벽한 정리~

안녕하세요?

부산맨이 드디어 부산에 관한 첫 글을 쓰는군요,

바로 부산역 주차요금에 관한 것인데요.

은근 못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서 제가 정리해보았습니다.

 

 

먼저 부산역 주차요금을 검색하신 분들이니까~

성격급한 제가 바로 부산역 주차요금부터 올려드리겠습니다.

 

 

네 부산역 주차요금은 기본 30분에 1,500원이고 추가 10분 당 500원입니다.

1일 주차는 15,000원인데요.

5시간을 주차하면 15,000원이니 5시간 이상이신 분들은 1일 주차로 하시는 것이 바람직하겠네요.

 

 

그러면 부산역 주차장에 대해 알아볼까요?

부산역 주소와 연락처가 나와있네요.

머 부산분들 중에서 부산역 위치 모르시는 분도 있나요?

외지 분들은 잘 모르시겠지만요~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연락처가 있으니 문의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부산역은 주차장 대수가 적기로 악명을 떨치고 있죠?

부산역 선상 주차장 500대와 부산역 광장 주차장 29대 총 529대가 최대로 주차가능한 수입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조금 심한데요.....

새로 삐까뻔쩍하게 지을때 왜 주차장에 대해서는 신경을 안썼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래는 주차장 위치 사진입니다.

29대 주차가 가능한 부산역 광장 주차장의 크기가 참...ㅋㅋ

머하러 만들었는지 살짝 의심이 갑니다.

 

그래도 부산역 광장 주차장이 역과의 근접성이 훨씬 좋으니

은근 부산역 광장 주차장을 먼저 가보시는 분들이 꽤 많더라고요.

그리고 나서 결국 부산역 선상주차장으로 돌리시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요~ㅋㅋ

 

 

주차장에서는 기타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발레파킹은 무려 만원...이런 도둑놈들....정말 급한 일이 아니면 발레파킹을 할 필요는 없겠죠?

아니면 김여사님들?

 

주차장 서비스로는 유카도 제공을 하는데요.

일명 쏘카같은 자동차 렌트입니다.

부산이 은근 산길도 많고, 운전도 험하게 하는 편이라

타지 분들은 그냥 지하철이나 택시를 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마지막으로 주차장 위치 및 연락처입니다.

혹시 내비를 찍고 가시는 분들에게는 필요한 정보입니다.

연락처도 따로 적혀있으니 정 못찾으시겠거나 문의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하네요~

 

 

 

저도 부산맨이라 부산역을 자주 이용하는데요.

본사가 서울에 있는 회사를 다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저는 차가 있어도 그냥 택시타고 부산역으로 이동하는 편입니다.

부산역 주자창은 좀 은근 복잡해서 별로 안내키더라고요.

그리고 택시비가 부산역 주차요금보다 싸기도 하고요.

원래 출장가는 길은 우리같은 직장인들에게는 꿀 같은 휴식시간이라고 생각하기에..

저는 대중교통을 항상 이용하는 편입니다.

여러분들도 부산역 주차요금보다 더 싸게 먹히는 택시를 타시는 것은 어떠한가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