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롯데마트 휴무일 4월 - 완벽 정리!

이제 주말이 한시간도 안남았네요.

 

출근 생각에 마음 한켠이 무너지는 마음입니다.ㅋㅋ

 

그래도 오늘은 장도 보고 요리도 하고, 빨래 및 청소까지 나름 보람찬 하루를 보낸 것 같습니다.

 

장을 일요일에 볼때는 항상 신경이 쓰이는 것이 마트가 휴무일일까봐인데요.

 

은근 일요일에 휴무를 하는 마트가 많더군요.

 

 

 

그래서 오늘은 롯데마트 휴무일이 4월에는 어떤 날이 있는지 알아보려고 해요~

 

제가 지역별로 4월 롯데마트 휴무일을 싹 정리해놓았으니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죠.

 

 

먼저 대한민국의 수도 서울입니다.

 

서울이기에 엄청나게 많은 롯데마트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을 했는데...

예상외로 롯데마트 점포수가 많지는 않네요.

 

대부분 4월 둘째주와 넷째주 일요일에 휴무를 가지고 있는데요.

날짜로 하시면 4월 10일과 4월 24일입니다.

 

잠실점은 6층 식당가는 정상 영업을 하고,

행당역점은 둘째주와 넷째주 수요일에 휴무를 하니 꼭 명심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다음은 가장 롯데마트가 많이 분포되어 있는 경기도입니다.

 

수도권이라 그런지 롯데마트의 수가 상당합니다.

 

점포별로 각각 휴무일의 차이가 있으니 다니시는 롯데마트 점포의 휴무일을 꼭 확인해주세요~

 

 

 

 

 

그 다음으로는 롯데마트 인천 지역 휴무일인데요.

 

광역시 중에서는 인구가 그다지 많지 않은 인천이지만 상당수의 롯데마트가 있네요.

 

괜시리 인천분들이 부러워지네요.ㅎㅎ

 

 

 

 

 

다음은 강원도 롯데마트 휴무일입니다.

 

강원도는 예상외로 롯데마트 분포가 적은데요.

 

강원도 3대 도시 중 하나인 강릉에는 롯데마트가 하나도 없는 것이 조금 의아하네요.

 

 

 

 

 

다음은 대전 롯데마트 휴무일입니다.

 

대전은 4개 지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네 군데 모두 휴무일이 똑같아 헷갈리지는 않겠네요.

 

 

 

 

 

다음으로는 충청북도의 롯데마트 휴무일입니다.

 

5개의 지점을 가지오 있는데요.

 

3개의 지점을 보유한 청주는 세곳이 모두 같은 날 휴무입니다.

 

 

 

 

 

이번에는 충청남도의 롯데마트 휴무일입니다.

 

홍성점을 제외하고는 모두 같은 날 휴무를 가지고 있네요.

 

 

 

 

 

 

 

이번에는 광주의 롯데마트 휴무일인데요.

 

수완점은 연중무휴로 되어 있습니다.

 

수완점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휴무 걱정 없이 마음 편히 장을 보실 수 있으시겠네요.

 

 

 

부러우면 지는건데..ㅋㅋ 엄청 부럽네요~

 

 

 

 

 

 

이번에는 전라북도의 롯데마트 휴무일입니다.

 

여러지점을 가지고 있는데 전북 지역은 모두 같은 날인 10일과 24일에 휴무를 가지고 있네요.

 

 

 

 

 

다음으로는 전라남도의 롯데마트 휴무일입니다.

 

나주점은 수요일에 휴무를 가지고 있는데요.

 

급작스럽게 하얀집에서 먹었던 나주 곰탕이 먹고 싶어지네요.

 

 

 

 

 

 

이번에는 저의 도시 부산의 롯데마트 휴무일입니다.

 

모두 같은 날에 휴무를 하고 있으니 헷갈릴 일은 없을 듯 합니다.

 

그래도 제2의 도시인데 롯데마트의 점포수를 조금 더 늘려줄 마음은 없는지...

 

롯데 자이언츠 화이팅~

 

 

 

 

 

다음은 대구의 롯데마트 휴무일입니다.

 

대구는 인구도 3번째로 많은 도시인데...롯데마트가 하나밖에 없는 것은 조금 의아하네요.

 

혹시 대구는 다른 마트가 많은지 찾아봐야겠군요.

 

 

 

 

 

다음은 막내 광역시 울산의 차례입니다.

 

울산도 롯데마트를 두개나 가지고 있는데 위의 대구는 참...더더욱 이해가 안됩니다.

 

 

 

 

 

 

다음은 경상북도의 롯데마트 휴무일일입니다.

 

가장 땅덩어리가 큰 경북지역에는 단 3개의 롯데마트만이 있네요.

 

구미점과 김천점은 수요일에 포항점은 일요일에 휴무를 가지고 있네요.

 

 

 

 

 

 

다음은 경상남도 지역의 롯데마트 휴무일입니다.

 

삼계점과 시티세븐점, 마산점은 왜인지 휴무일 업데이트를 해놓지 않았습니다.

 

이 세 점포는 대표번호로 전화를 해서 문의해보시고 방문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제주도의 롯데마트 휴무일입니다.

 

금요일과 토요일에 번갈아 가면서 휴무일을 가지고 있는데요.

 

제주시분들은 헷갈리지 마시고 잘 기억을 해두셔야 되겠네요.

 

 

 

 

 

 

지금까지 4월 롯데마트 휴무일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다니시는 점포의 휴무일을 잘 기억하셔서 휴무일이 아닌 날 장을 보러 가셔서 알뜰한 쇼핑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