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루키대부 이용 정보

업체는 확실히 알아보고 쓰는 게 좋습니다. 루키대부 이용을 고려하고 있는 지인이 있다고 해서 좀 알아봤습니다. 저도 꽤 많은 곳을 알고 있다고 자부하는 편인데도 이름만 들어본 곳이었습니다. 아마 업체 운영을 시작한 지 아직 2년이 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운영기간에 대해서 신경을 쓰는 편이기는 합니다. 요즘 승인이 잘 안나온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업체에 대한 많은 이야기가 들려오는데요. 물론 업계의 분위기나 시기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는 부분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신청자의 상황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무튼 일반적인 상황이 아닌 분이 많기 때문에 어떤 곳이라도 장담은 할 수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죠. 아무튼 이곳에 대해서 이야기하자면 직거래 사이트를 통해서 알게 되는 분이 많은 것 같습니다. 물론 제가 알아본 바에 의하면 말이죠. 제가 주로 이용하는 사이트에도 등록이 되어 있네요.

문제가 있는 곳은 아닙니다. 기본적으로 등록 여부와 후기 몇 건을 통해서 알아보는 경우가 많은데요. 요즘에는 등록이 되어 있다고 해도 방식을 정상적으로 진행하지 않는 경우가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물론 루키대부 이곳은 아닙니다. 

기본적으로 무직자 및 급하게 처리해야할 돈이 있는 분이 고려하고 있는 것 같은데요. 보통 원하는 한도를 다 승인받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상적이지 않은 방법이나 불법 업체에서 하는 영업에 당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조금이라도 이상한 기운이 감지되면 절대로 진행하지 않는 것이 답입니다. 대환을 들먹이며 일단 진행을 유도한다거나 급하게 몰고 가는 느낌이 들면 거르는 게 좋습니다. 대부분 추후에 더 큰 문제로 바뀌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관련 경험이나 지식이 많은 분의 도움을 받는 것도 방법 중에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