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컴퓨터활용능력 상시시험일정 - 2016년

안녕하세요?

 

드디어 시작이 된 주말입니다.

 

불금이지요~ㅋㅋ

 

여러분은 취직을 위해서 어떤 자격증을 따보셨나요?

 

저는 처음 취직할 때 자격증으로 운전면허증과 스쿠버 다이빙 자격증 두개만 써넣었습니다.

 

취직따위는 아주 쉽게 할 줄 알았던거죠.ㅋㅋ

 

지금 생각해보면 참 철없는 짓이었다는 생각도 듭니다.

 

그 흔한 컴퓨터 활용능력 자격증이라도 땃어야 되었는데..ㅋㅋ

 

오늘은 컴퓨터활용능력 상시시험일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저처럼 자격증 하나 없이 사회로 나오시지 말고 머라도 하나쯤은 이력서에 채워넣어주시면 좋을 것 같아서요.

 

 

 

 

먼저 2016년 컴퓨터활용능력 상시시험일정입니다.

 

지금 기준으로는 시험은 5번, 접수는 4번이 남아 있네요.

 

접수 마감 시간은 접수 마지막 날의 오후 6시이니

접수 마감일에 접수하시는 분들은 꼭 오후 6시 전에 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컴활 시험 과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그런데 저도 취직 후 컴퓨터를 하도 만지다 보니

 

컴활 시험을 봐도 붙을 것 같다는 생각이 문득 드네요.

 

 

 

다음은 컴활 합격 결정 기준입니다.

 

필기는 과목당 40점이상이면서 평균이 60점 이상이어야 되고,

실기는 70점 이상입니다.

 

 

컴퓨터 활용능력 시험 수수료입니다.

 

필기와 실기를 합치면 34,000원이 드네요.

 

 

컴퓨터 활용 능력 시험 시작 시간입니다.

 

시험 시작 시간이 지나면 입실이 불가능하시니

 

미리 입실을 해주셔야 함을 명심해주세요.

 

 

 

 

미리 가서 릴렉스한 몸 상태를 만들어 놓는 것도 중요하니

 

미리미리 가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지금까지 컴퓨터 활용능력 상시시험일정과 시험에 관련된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은 꼭 컴퓨터 활용 능력 시험에 합격하셔서 이력서에 자격증을 추가해

 

좋은 회사에 입사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