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bs n sports 온에어 무료로 시청하기 - 완벽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회사에서 대기를 할 일이 생겨서 회사에 혼자 앉아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어차피 오늘 일은 다 해서 딱히 더 할 일도 없고,

 

대기를 타면서 롯데 자이언츠의 경기나 보려고 하는데요.

 

오늘 롯데 경기의 중계는 kbs n sports에서 하더군요.

 

그래서 저는 kbs n sports 온에어로 야구를 시청하고 있는데요.

 

 

혹시 저처럼 kbs n sports 온에어를 보실 분들을 위해, 무료로 보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KBS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아무 포털 사이트나 다 검색이 되니까요~

 

검색 후 접속해주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이 KBS 홈페이지에서 좌측 상단에 위치한 온에어 / VOD를 클릭해주세요.

 

 

온에어 / VOD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온에어와 VOD를 고르는 메뉴가 나온답니다.

 

여기에서 my K를 클릭해주세요.

 

윗줄이 온에어 시청이고, 아래쪽은 VOD 시청하실 수 있는 링크입니다.

 

 

my K를 클릭하셨다면 온에어에 들어오셨는데요.

 

아래에 보이시나요?

 

우리의 갓보영님이~ (헤벌쭉)

 

하단에 보시면 KBS1 채널 온에어임을 알 수 있습니다.

 

KBS는 기본 채널이 KBS1로 설정이 되어 있더군요.

 

여기에서 좌측 상단에 제가 표시해놓은 메뉴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이 세분화된 메뉴를 보실 수 있는데요.

 

TV온에어 => kbs n sports 순으로 클릭을 해주시면 됩니다.

 

 

 

 

우리 갓보영님 이상하게 나왔는데도 여전히 아름다우심..ㅎㅎ

 

참고로 저 광고 나오면 저도 같이 호오~ 하고 있답니다.ㅋㅋ

 

 

제가 말씀드린 절차를 따랐더니 아래처럼 kbs n sports 온에어 방송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ㅋㅋㅋ 현재 LG에게 7점차로 이기고 있는 상황에 우리의 캡틴 강민호 선수가 타석에 들어섰네요.

 

찬스 상황이니 롯데 특유의 대승을 노려볼 수도 있겠네요.

 

 

푸하하 글쓰는 사이에 강민호 선수가 1타점 적시타를 때려냈네요.

 

올해 롯데 가을 야구 가나요?ㅎㅎ

 

롯데 시네마는 이제 안녕인가요?

 

매우 기분이 좋습니다.

 

괜히 기분이 좋으니 뻘소리를 계속 하고 있네요.ㅎㅎ

 

 

지금까지 kbs n sports 온에어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롯팬분들은 빨리 kbs n sports 온에어 접속하셔서 롯데의 대승을 같이 응원해보자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