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 방법 및 적립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방법과 적립방법에 대하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블루멤버스는 현대자동차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주는 멤버쉽인데요.

 

저도 현대차를 이용하고 있어서 블루멤버스에 가입이 되어있답니다.

 

 

 

 

 

 

가타부타 뻘소리는 그만하고, 먼저 블루멤버스 포인트 적립방법부터 알려드릴게요.

 

아래는 블루멤버스 포인트 적립을 하실 수 있는 리스트입니다.

 

차량 관련이 가장 많고, 극장, 마트 등 다양한 곳에서 포인트를 적립하실 수가 있답니다.

 

 

 

아래는 블루멤버스 포인트 적립 한도인데요.

 

각 서비스마다 적립 기준과 적립한도가 다르니 꼭 확인해보셔야 된답니다.

 

차량은 최대 200만원까지인데요.

 

제네시스급은 되어야 최대 한도 비슷하게 갈 수 있겠네요.

 

 

 

아래는 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처입니다.

 

 

 

 

신차구매부터 차량관리, 쇼핑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한데요.

 

제가 사랑하는 도미노피자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네요.

 

하지만 저는 보통 주유소에서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사용하고 있답니다.

 

 

 

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에는 한도가 있는데요.

 

각 서비스별로 한도가 다르니 서비스별로 한도를 꼭 확인해보시고,

 

사용해주셔야 된답니다.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신차를 구매하실 수도 있는데요.

 

개인회원, 법인 회원, 렌트/리스, 택시로 구분이 되어 각자 기준에 따라

 

포인트 지급기준이 다르니 참고해주시면 좋겠네요.

 

 

 

지금까지 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방법과 적립방법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여러분도 현대차를 타고 계신다면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이용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