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홈플러스 5월 휴무일 - 완벽 정리!

안녕하세요?

 

벌써 가정의 달 5월이 되어 황금연휴에 들어왔습니다.

 

저도 황금연휴에 어디 놀러가고 싶은데.. 현실은 그게 아니네요.

 

 

 

 

그래서 저는 연휴에 홈플러스에서 장을 보고, 집에서 요리나 해먹으며 쉬려고 합니다.

 

그런데 항상 홈플러스를 이용할 때, 특히 주말에 주의할 점이

 

바로 홈플러스의 휴무일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홈플러스 5월 휴무일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전국 홈플러스가 모두 같은 날에 휴무를 한다면 외우기도 편할텐데요.

 

몇개로 나뉘어 번갈아서 휴무를 취하고 있죠~

 

먼저 2,4째주 일요일 휴무 점포 리스트입니다.

 

날짜로는 5월 8일과 22일인데요.

 

보통 2,4째주 일요일이 모든 마트의 대표 휴무일로 지정이 되있죠.

 

홈플러스도 마찬가지로 대부분의 점포가 휴무를 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2,4째주 수요일 휴무 홈플러스 점포 리스트입니다.

 

날짜로는 5월 11일과 25일인데요.

 

강원도는 춘천점빼고 모두 이때 휴무를 하고 있네요.

 

경기도 점포들도 꽤 많이 휴무를 하고 있으니 유심히 확인해보세요.

 

 

 

 

다음은 기타 요일에 휴무를 하는 홈플러스 점포 리스트입니다.

 

각 지역의 특색에 따라 휴무를 하는 날이 틀리게 지정이 되있는 점포들도 있는데요.

 

 

 

 

울산 지역은 11일과 22일 1땡과 2땡인 날 모두 휴무를 하고 있네요.

 

마찬가지로 10일과 22일에는 안산 지역 점포들이 휴무를 하고 있네요.

 

그리고 제주도는 13일과 28일 휴무를 하고 있으니 해당 지역분들은

 

꼭 홈플러스 휴무일을 기억해놓으셨다가 헛걸음 하지 않길 바랄게요.

 

 

 

지금까지 홈플러스 5월 휴무일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5월에도 어김없이 휴무를 하고 있으니 홈플러스를 이용하실 분들은

 

휴무일을 확인하시어 헛걸음 없이 즐거운 장보기 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