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이마트 영업시간 - 쉽게 알아보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이마트 영업시간을 쉽게 알아보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저도 가끔 하이마트에 들려서 물건을 보고는 하는데요.

 

퇴근 시간이 항상 늦은 저는 하이마트를 방문했을때 영업시간이 끝난 경우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여러분들은 저처럼 헛걸음 하지 마시고, 영업시간을 쉽게 알아보신 뒤, 방문하셨으면 해요

 

 

 

 

작년부터 대기업들이 OTO 시스템에 집중을 하기 시작하면서 하이마트 역시 온라인몰로 바뀌었는데요.

 

그래서 예전처럼 편하게 하이마트 영업시간을 알아보기 힘들더군요.

 

그래서 하이마트 영업시간을 쉽게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려볼게요.

 

 

 

 

먼저 하이마트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주소 역시 앞에 E를 붙여 온라인몰이라는 것을 티내고 있네요~

 

 

 

 

하이마트 홈페이지에 들어오셨다면 우측 상단의 고객 센터를 클릭해주세요.

 

확실히 온라인 집중을 하고 있다는 것이 티가 나는게...

 

이제는 그냥 지마켓이나 옥션 같은 사이트 같네요.

 

 

 

 

고객센터에 들어오셨다면 좌측 메뉴를 살펴보도록 하죠.

 

쭉 보시다보면 매장(지점)찾기가 보이시나요?

 

클릭을 해주도록 합니다.

 

 

 

 

그러면 아래처럼 하이마트 매장을 찾아보실 수 있는데요.

 

원하시는 주소를 검색하시거나 지역을 검색하여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가락동 지점을 한번 확인해보도록 할게요~

 

가락동하이마트의 지도보기를 클릭해주세요~

 

 

 

 

롯데하이마트 가락하이마트의 매장 안내 페이지가 세로 뜨게 되는데요.

 

여기에서 보시면 매장 영업시간 안내가 보이시나요?

 

가락 하이마트의 매장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로 되어 있네요.

 

다른 하이마트 매장들도 이런 방법을 통해 쉽게 영업시간을 알아보실 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하이마트 영업시간 알아보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제가 부산 사람인데도.. 롯데에 정이 안가는 것 보면... 참 안타깝기 그지 없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