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대자동차 6월 구매혜택 알려드려요~

드디어 무더워지는 여름의 계절 6월이 찾아왔습니다.

 

저도 더위를 싫어하는 사람이어서 굉장히 여름을 싫어하는데요.

 

그래서 여름만 되면 더 차를 구매하고 싶어집니다.

 

그래서 오늘은 현대자동차의 6월 구매혜택에 대해 알려드려보려고 하는데요.

 

여러분도 차량을 구매해볼 생각이시라면 각 자동차 제조사의 구매혜택을 알아보는게 좋겠죠?

 

 

 

 

현대자동차를 비롯해 모든 자동차 회사에서는 사실 구매혜택이 있는데요.

 

매월 조금씩은 바뀌고 있으니 매월 확인하는 것이 조금 귀찮기는 하네요~

 

 

 

 

참고로 현대자동차에서는 멤버쉽으로 블루멤버스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포인트 적립을 하시려면 블루멤버스 회원이 되셔야 하니 참고해주세요~`

 

 

 

 

이제 현대자동차의 6월 구매혜택입니다.

 

쏘나타 PHEV는 300만원이라는 엄청난 혜택도 있고요.

 

전체적으로 차량값이 올라갈수록 구매혜택이 조금 더 늘어나는 느낌이네요.

 

자신이 구매하고 싶으신 차량을 잘 선택하신 뒤, 구매혜택을 매월 비교해보시는 것도 좋겠죠~

 

 

 

 

자신이 원하시는 차량의 구매혜택은 괜찮으신가요?

 

저는 언젠가는 제네시스를 구매할 목표를 세우고 있답니다.ㅎㅎ

 

 

 

 

아래는 블루멤버스 포인트 적립 및 구매 횟수별 포인트 지급기준입니다.

 

개인회원만 구매횟수별로 포인트 지급기준이 올라가고,

 

나머지는 계속 동일한 기준으로 가고 있네요~

 

 

 

 

블루멤버스의 포인트 적립은 최대 200만 포인트고요.

 

각종 조건들이 다르게 나와있으니 꼭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지금까지 현대자동차 6월 구매혜택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차량은 엄청 비싼만큼 구매혜택을 꼭 자세히 살펴보시고, 좋은 조건에 차량을 구매하셨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