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부결 승인 후기

아마도 대부업체 중에 가장 유명한 곳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오늘 소개할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상품의 경우에는 최근 제 주변에서 가장 많이 사용 혹은 시도가 있었던 상품 중에 하나기도 하니까요. 바로 며칠 전에도 저를 찾아와서 해당 상품에 대한 조언을 구했던 동생도 있을만큼 인지도가 있는 상품입니다. 

요즘 너무나 많은 대부업체, 중개업체로 인해서 어떤 것이 좋은 것이냐, 어떤 것이 좋은 조건이냐 하는 문제를 가지고 있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그런 생각을 하신다는 것 자체가 긍정적인 부분인 것이 있습니다. 너무나 많은 분들이 최대한 다양한 상품이나 업체를 확인하지 않고 덜컥 대출상품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거든요. 



오늘 제가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상품을 소개하면서도 당부의 말씀을 드립니다. 오늘 소개하는 조건의 경우 100% 정확할 수 있지도 못할뿐더러 자신이 직접 상담이나 확인을 해보지 않는 이상 정확한 금리 혹은 한도 정도는 누구도 알 수 없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최대한 다양한 곳을 통해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얼마 전에 저를 찾아왔던 지인의 경우 굉장히 돈이 급한 분이었습니다. 애를 키우면서 넉넉하지는 않았지만 급전이 이렇게 필요한 경우는 없었는데 집안에 일이 터진 것이죠. 신용등급도 과거에 일 때문에 좋은 편이 아니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한 군데 알아보니 부결 판정을 받고 약간 멘붕이 온 상태였습니다. 



그래서 소개해 준곳이 바로 러쉬앤캐쉬 상품이었습니다. 아무래도 자신 명의의 휴대폰, 스마트폰만 있으면 즉시 확인 및 입금이 가능한 곳이라 추천했고, 확인 결과 승인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 전에 다른 업체 두 곳에서 확인을 받았는데요. 마찬가지로 승인을 받을 수 있었지만 포기했습니다. 

왜냐하면 모바일대출 조건이 훨씬 좋았기 때문입니다. 훨씬이라고 하기에는 조금 그렇지만 금리 부분에서 단 2%라도 낮은 편과 한도가 100만원이 더 나왔기 때문입니다. 여러 업체를 확인해야 하는 이유에는 이 뿐만이 아닙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해당 상품은 어플을 통해서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조금 번거로울지는 몰라도 직접 자신의 휴대폰을 통해 확인이 필요합니다. 소득 증빙이 가능한 경우에는 1500만원 까지 이용이 가능한 상품이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최종적으로 정리하자면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상품의 경우 스마트폰을 통해 즉시 확인이 가능하며 본인명의의 휴대폰으로 당일 입금까지 가능한 상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