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케이탑론채무통합대출 거절 사유 알고 피하자

신용등급평가 방식이 바뀐다는 소식 들어셨나요? 기존 등급제에서 점수제로 바뀌면서 중요한 부분이 몇 가지 생겼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케이탑론채무통합대출 관련 이야기도 이 부분과 아주 밀접한 관계에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것도 그렇 것이 과거에 등급을 평가하는 방식이 완전히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간단히 짚고 넘어가자면 과거 대출 건수 그리고 어디에서 받았는지, 즉 어떤 금융권의 어떤 상품을 이용하는지가 중요했다면 이제는 금리가 중요해졌습니다. 즉 낮은 이자로 이용하고 있다는 부분이 한 개인의 신용도를 평가하는데 중요한 지표가 된 것이지요. 그래서 더욱 채무통합이 중요해 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통합관련 업체나 상품에 대해서 조금이라도 알아보신 분이라면 가장 많이 듣고 보셨을 부분이 아마 케이탑론 상품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만큼 해당 업체만의 확실한 장점이 존재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얼마전 제 지인 몇 명에게도 추천을 해주기도 했었네요. 과거 소개해 준 분들도 다들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케이탑론채무통합대출 장점은 어떤 것이길래 저를 비롯한 많은 분들이 만족스러워 하는 것일까요. 몇 가지 이유가 있지만 단순히 금리나 한도 부분을 언급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이 부분은 아시다시피 개개인의 금융 상황에 따라서 너무나도 달라지는 부분이기 때문이죠. 저는 시스템을 이유로 꼽고 싶습니다. 



케이탑론에서는 당일 심사로 1:1로 담당자를 배정하여 미팅을 가집니다. 해본 분들이 다들 이 부분에 대해서 굉장히 만족을 하고 있었습니다. 물론 무조건 모두 승인을 받는 것은 아니며 거절 판정을 받으신 분들도 있습니다. 몇 가지 조건이 있는데요. 해당 부분에 대해 정확히 알고 계시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기본적인 조건으로는 소득활동을 하고 있어야 하며 한도는 조금 유동적이긴 하나 소득의 150%정도가 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물론 이 부분 역시 개개인에 따라 달라지는 부분이기는 합니다. 그렇기에 조건만으로 승인 부결 판정을 하는 것은 전혀 합리적인 이야기가 아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케이탑론채무통합대출 상품 분명히 여러 장점이 존재하는 부분은 부정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모든 상품이 그렇듯 하나만 알아보고 선택하는 것은 손해를 볼 수 있는 확률이 높기 때문에 다양한 대환 상품을 살펴보시고 가장 조건이 좋은 것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일반적으로 은행>서민금융지원제도>캐피탈>저축은행>사금융 순으로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