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영업시간 - 쉽게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소형마트를 이용할 때 어디를 가장 많이 이용을 하시나요?

 

저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를 가장 많이 애용을 하는데요.

별 이유는 없고, 그냥 집앞에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퇴근하는 길에 들려 저녁거리를 사는 경우도 많은데요.

 

항상 야근에 찌들어있는 저에게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영업시간이 엄청 중요하답니다.

야근이 끝나고 집에 가는길에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영업시간이 마감되있는 경우가 종종 있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영업시간을 쉽게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영업시간을 쉽게 확인하는 방법은

네이버에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영업시간을 검색해보는 것인데요.

 

저는 부산점들을 검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에 검색해보면 아래와 같이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부산점들의 영업시간이 나오는데요.

 

영업시간이 등록이 되어 있는 경우라면 아주 간단하게 찾아볼 수 있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여기서는 등록이 안되어있는 점포도 많기 때문에 그런 경우에는 다른 방법을 사용해야 하는데요.

 

 

 

먼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의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야합니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의 홈페이지는 아무 포탈 사이트나 검색이 되니 편리하신대로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네이버를 통해 접속을 해보겠습니다.

 

 

이렇게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셨다면,

우측 상단에 있는 매장, 전단 찾기를 클릭해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매장, 전단 찾기의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바로 여기에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의 영업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하단에 점포별로 영업시간 및 휴일이 나오는데요.

죄다 수도권에 있는 점포들이네요.

 

 

그렇다면 부산의 점포는 어떠한지 확인해보도록 하죠.

 

위의 매장 검색에 부산이라고 입력하시고 검색을 하시면 되는데요.

부산에는 총 13개 매장이나 있었네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부산점들의 영업시간도 아래와 같이 하나씩 다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신기한게... 죄다 비슷한 날에 휴일을 갖고 있네요.

저는 일요일도 자주 들리는 편인데.... 여간 불편한게 아닙니다.

 

 

 

지금까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의 영업시간을 쉽게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렸는데요.

 

그냥 왠만한 점포는 대부분 열두시에 마감하는 것으로 생각하시면 편할 수도 있겠네요.

저희 집 앞에 있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도 12시에 마감을 하고 있거든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 장을 보시는 분들은 항상 영업시간과 휴일을 잘 기억하셔서

헛걸음 하시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네요.

더불어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 알차고 합리적인 소비를 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그럼 주말들 잘 보내시고, 저는 이만 물러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