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이티캐피탈 승인 부결 사유

미세먼지가 심한 날 외출하기는 꺼려집니다. 저도 친구녀석 약속만 아니었다면 나가지 않았을 건데요. 급하다는 말에 나가봤더니, 별 일 아니었더라고요. 그러더니 제이티캐피탈 관련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만난 목적은 이게 아니었지만 꽤나 긴 시간을 관련해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저도 그렇고 친구녀석도 그렇고 금융정보에 관해 밝은 편입니다. 저는 지금은 아니지만 과거에 비슷한 업종에 몸담기도 했었고 친구는 거의 현업에 가깝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아무튼 해당 캐피탈 관련해서 2금융권이 맞는가 부터 이야기는 시작됐고 지인의 사용 후기 그리고 승인 그리고 부결 사유 까지 이야기가 나왔죠. 



그래서 오늘은 혹시 필요한 분들을 위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제이티캐피탈 관련 이야기인데요. 친구와 나눴던 이야기부터 간단한 업체 상품 소개 그리고 주변인들의 이용후기에 대해서 간단하게 해볼 생각입니다. 혹시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용으로 살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사실 이곳에 대해 이야기가 나온 것은 2000만원 정도 대환대출 승인 받은 친구의 지인 이야기로 부터였습니다. 그 분의 경우 이런 쪽에 지식이 거의 전무해서 카드론 및 현금서비스 등 다양한 상품을 짧게 이용 중이셨는데. 그렇기 때문에 금리는 둘째 치더라도 금액이 생각보다 너무 커서 친구를 찾아 왔다고 합니다. 



월불입금액에 너무 컸기 때문에 긴 기간으로 대환을 돌렸고 지금은 훨씬 부담이 덜하게 되었다는 이야기였는데요. 해당 업체에서 취급하는 다양한 상품 중에 부채통합 상품의 경우 상당히 괜찮다는 평을 많이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연이율 최소 9.9%부터 시작하는데요, 고금리 사용자들은 꼭 한번 살펴보셔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사실 그 외에도 꽤 괜찮은 상품들이 존재합니다. 게다가 요즘 추세에 맞게 온라인 전용 상품들도 존재하는데요. 대부분 간단한 절차로 손쉽게 확인부터 입금까지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금리 및 한도 부분은 꼼꼼하게 따져보셔야 할 부분으로 보입니다. 제이티캐피탈 상품,  물론 개개인 마다 필요하겠지만 전반적으로 괜찮은 조건을 가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