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앤유대부 실사례 부결 승인

안좋은 일은 몰아서 온다는 말이 있습니다. 제가 정말 아끼는 후배녀석이 딱 그런 상황인데요. 집안 사업이 무너지더니 후배까지 직장을 그만두게 되었습니다. 얼마 전 저에게 찾아와서 아이앤유대부 관련 이야기를 할때 설마 했는데 가혹하게도 안좋은 일이 겹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아시다시피 직장이 없는 경우, 소득 증빙이 되지 않기 때문에 ?금융서비스 이용이 어렵습니다. 현금서비스 카드론 등을 이미 사용 중인 상황이라 채무금액도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런데 급한 일로 300 정도가 필요한 상황이 생겼습니다. 성격이 워낙 꼼꼼한 편이라 이리저리 은행과 금융업체들을 살펴본 모양이더라고요. 



그러던 중 지인을 통해 이곳 아이앤유대부 업체를 소개받고 저를 찾아와서 조언을 구한 것인데요. 다행이도 제 지인 중에 전문가가 있어서 도움을 줄 수 있었습니다. 결론부터 말하며 아주 아슬아슬하게 300정도를 승인 받을 수 있었습니다. 웬만한 곳에서 다 부결 받아 기대를 거의 하지 않고 있는 상황이었거든요. 



그래서 혹시 제 후배와 같은 분들이 있으실까봐 미약하겠지만 정보를 좀 나누려고 합니다. 혹시 소액융통이 필요하신 무직자 분들 개인회생 파산면책자 이신분들은 한번 살펴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이곳의 대표적 상품이 3가지인것으로 보이는데요. 그중에 포함된 것들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조건의 경우 개인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대부협회에 정식 등록된 업체인지는 필수로 확인해야할 조건 중에 하나입니다. 자칫 조건만 보고 좋아서 무턱대고 선택하는 분들이  있는데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일방적으로 한 곳만 보고 가시지 말고 다양하게 비교하겠다는 마음으로 상담이든 확인이든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앤유대부 승인 조건 및 부결 사유 등을 소개하려고 했는데요. 생각해보니 오히려 이용하시고 확인하시는데 방해가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직접 확인해 보기 전까지는 어떤 누구도 자신의 정확한 조건을 알 수 없습니다. 무조건 저금리, 한도 맥스 상품보다는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잘 선택하시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라는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