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서류300대출 상품 그리고 부결사유

요즘엔 모든 것이 간편하고 빠르고 편리한 것 같습니다. 금융상품들도 마찬가지죠. 얼마전 후배가 사용한 무서류300대출 상품도 그 중에 하나입니다. 비록 큰 금액의 경우 불가능한 경우도 존재하지만 많은 것들을 인터넷 혹은 모바일로 처리할 수 있는 세상에 맞춰 가는 것 같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앞서 설명한 후배가 사용한 상품들 그리고 같은 조건들로 사용할 수 있는 상품들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물론 정확한 심사기준 및 자격조건의 경우 자신이 확인하셔야 하는 부분이지만 사용을 앞두고 계시거나 고려 중이신 분들은 이용 전에 참고정도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첫번째 소개할 곳은 인터넷 은행들에서 취급하는 것들인데요. 비상금대출 그리고 미니k 상품인데요. 아주 간편하게 모바일을 통해서 모든 과정이 가능합니다. 무서류300대출 중에 최근에 가장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제 주변에서도 많은 분들이 승인을 받고 있었습니다. 



그 외에도 슬림K등의 상품도 있는데요. 마찬가지겠지만 다른 조건이 몇개 붙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보통 소득 증빙이 된다면 관계가 없겠지만, 무직자 혹은 증빙이 어려운 분들은 신용카드 사용기간 혹은 신용등급을 보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지인들은 등급때문에 부결 나는 경우는 적은 것 같더라고요. 



사실 조건 보다는 부결사유 부분을 살펴보는 것이 이용에 더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 거절 당하는 분들은 크게 몇 분류로 나눠집니다. 기대출 금액이 크거나 즉, 채무금액이 많은 경우 그리고 타 상품의 정상적인 상환이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가 또 하나입니다. 대부분이 이 두가지 이유로 거절 당합니다. 

무서류300대출 상품의 경우가 좋은 점도 있는데요. 복잡한 중간 과정을 간소화 시켜서 오히려  큰 금액을 빌리는 것보다 금리가 더 저렴한 경우도 있습니다. 최근에는 1금융권에서도 간편하고 편리한 절차로 이용이 가능한 것들이 상당수 존재하니 다양한 곳에서 확인해 보시고 가장 좋은 조건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