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근 kb매직카대출 관련 후기 및 정보

한 달 전쯤 가까운 지인을 우연히 만났습니다. 근 10여년 만이었기 때문에 더 반가웠는데요. 최근에 따로 시간을 내서 저녁과 술 자리를 가졌습니다.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다가보니 정말 사소한 이야기도 하게 되었습니다. 얼마 전 kb매직카대출 이용 이야기도 듣게 되었습니다. 



사실 저도 조금 관심이 있기도 했고 이런 정보는 들어서 알아두면 전혀 나쁠 것이 없다고 생각해서 집중을 좀 하기도 했는데요. 친구도 이번에 이용할 일이 있어서 알아보면서 반 전문가가 되었다고 하더라고요. 생각보다 이용 만족도도 크다는 이야기도 했습니다. 



아시다시피 국민은행 자동차대출 상품입니다. 기본적으로 자동차를 구매하시는 분들 혹은 고려하시는 분들이라면 거의 대부분 이용을 하시리라 생각을 하는데요. 최근에는 모바일로도 간편하게 이용을 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중고차, 신차, 그리고 대환까지 가능한 부분은 크게 설명하지 않아도 아시리라 생각됩니다. 



모바일과 창구에 대한 차이를 저도 몰랐는데요. 다양한 차이가 있겠지만 일반적으로 가장 대표적인 것이 창구가 대상고객과 인정소득이 확대된다고 하더라고요. 금리 부분에서도 조금씩 차이가 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지인의 경우 타업체에서 받은 부분 대환을 알아봤다고 하더라고요. 



제 지인도 비슷한 경험이 있었는데요. 이쪽 지식이 하나도 없어서 딜러의 말대로 진행하다보니 이자가 꽤 높은 편이라는 것을 알게 되고 지인의 소개로 KB매직카대출 상품으로 대환했다고 하더라고요. 월납부액을 살짝 물어봤는데 생각보다 정말 많이 낮춰졌더라고요. 



사실 은근히 많은 분들이 자신이 어떤 상품을 이용하는지조차 모르시는 분들이 꽤 있던데요. 조금만 알아보시면 꼭 이곳이 아니더라도 꽤 많은 금액을 세이브 할 수 있는 기회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기회에 번거로우시더라도 한 번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