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리희망나누미 사례 및 기타

금융상품을 이용하는데 있어서 관련 직종을 다니시는 분들이 아니라면 처음부터 전문가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첫 이용이 중요한데 처음부터 단추를 잘못 끼워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 꽤 많더라고요. 최근 우리희망나누미 업체를 통해 한숨 돌린 지인이 그런 케이스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처음 지인이 필요한 금액은 크지 않았지만 지인을 통해 빌린다는 자체가 싫어서 급하게 알아본다는 것이 조건 등을 전혀 따지지 않고 이용하다 보니 고금리 상품을 이용하게되고 그게 쌓이고 쌓여서 악순환이 되어버렸습니다. 기대출도 많고 등급도 좋지 않은 상황이었죠. 



아시다시피 이 두 가지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고 무계획적 무분별하게 쓰게되면 점점 더 괜찮은 상품 이용과는 거리가 멀어지게 됩니다. 물론 누구나 그럴 수는 있습니다. 문제는 좋지 않은 상황에서도 돈이 갑자기 필요한 상황은 생길 수 있다는 부분이죠. 지인이 딱 그런 상황이었습니다. 어찌보면 좀 흔한 상황이기도 하구요.



그래서 이리저리 알아보고 거절도 당하고 부결도 당하면서 많이 힘들었는가 보더라고요. 지금이야 우리희망나누미 이곳을 통해서 어느정도 승인 받고 숨통이 트인 시점이라 얘기할 수 있다고 하는데 저도 비슷한 상황을 겪어봐서 기분과 심정은 잘 알 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혹시 좋지 않은 상황인데 급하게 필요하신 분들은 한번 이리저리 알아보시기를 바랍니다. 아시다시피 무턱대고 처음 알아본 곳에서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은행부터 시작해서 순차적으로 알아보기 시작해서 가능 여부와 조건을 한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생각보다 자신의 상황을 나쁘게 ÿ사람이 은근히 있습니다. 정확한 판단을 위해서는 자신이 직접 이런 저런 업체나 상품을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조금 번거롭고 걱정이 되시겠지만 힘내서 알아보시고 좋은 결과 있으시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