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코프 무직자 사례 및 조언

대출상품을 이용하는데 있어서 소득 부분은 굉장히 중요한 요건 중에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정기적인 소득이 없는 경우에는 확실히 상대적으로 승인 여부 및 조건이 좋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얼마 전 리드코프 무직자 상품을 이용한 지인 이야기를 좀 할까 합니다. 



지인의 경우 저와 그리 오래 알았던 사이는 아닌데 단기간에 굉장히 가까워진 케이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경제적인 상황도 알게되어서 이리저리 도움도 많이 줬는데 갑자기 직장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그러면서 갑자기 또 소액이 필요한 상황이 닥쳐버렸습니다. 



완전히 구체적인 상황을 알지 못했기 때문에 소액 정도는 쉽게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이리저리 알아보다 보니 은근히 부결 혹은 거절 가능성이 상당히 높았습니다. 생각보다 등급 자체가 좋은 편이 아니었고 기존에 가지고 있는 채무금액도 적은 편이 아니었으니까요.



1,2금융 쪽으로 알아봤는데 도저히 가능성이 없어 보였습니다. 아는 관계자들을 총동원해서 알아봤는데 이 조건으로는 거의 가능성이 없다고 하더라고요. 물론 저도 알아보니 안되겠더라고요. 그러던 중 리드코프 무직자 상품 이용한 다른 형님의 이야기를 듣고 진행을 하기로 했습니다. 



이후 진행은 친구가 직접 진행을 해서 구체적인 과정은 알 수 없지만 금리나 한도 부분은 대충 괜찮게 될 거 같다고 했습니다. 이후로 몇 군데 더 알아봤다고 하는데 은근히 승인 가능한 업체들이 적지 않았다고 합니다. 종합적인 부분을 판단해서 결정했다고 하더라고요.



혹시 지인의 구체적인 상황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지 몰라서 말씀드리고 싶지만 정확한 정보를 알아보는데 분명 도움이 되지 않을 것 같아서 자제하겠습니다. 꼭 반드시 직접 알아보고 다른 곳과 비교해서 합리적인 선택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