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신 웰컴론 단박대출 관련 이야기

개인적인 이유로 다양한 사람들을 돕다 보니 이런 금융 상품 쪽에 지식이 얄팍하게나마 쌓인 상태입니다. 물론 전문적인 지식은 아니지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다는 이야기를 들으면 보람도 느끼고요. 오늘은 웰컴론 단박대출 관련해서 간단하게 후기 그리고 정보를 나누려고 합니다. 



뭐 워낙 유명한 업체이기 때문에 업체에 대한 설명을 굳이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일본 자본을 이용하는 대부업체가 많은데요. 해당 업체의 경우 국내 자본이라는 것을 알면서 개인적인 관심을 가지게 했던 곳이었는데요. 물론 해당 업체에서 일한 지인도 과거에는 있었습니다. 



중요한 사실은 아니니 패스하고 규모가 나름 큰 업체이니 만큼 정말로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웬만해서 다루지 않는 상품이 없을 정도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 소개할 지인이 사용했던 상품은 인터넷을 통해서 간단하게 진행이 가능했습니다. 



과거에는 웰컴론 단박대출 상품의 경우 신용만 있었던 것 같은데 최근에는 담보상품도 나온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최근 중금리 상품이 없다고 기사까지 나오던데요. 조건만 맞으면 10%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지인의 경우 소득 부분에 문제가 있어서 부결을 걱정했는데 나름 괜찮은 금액으로 승인을 받았습니다. 



물론 가장 중요한 부부은 직접 확인을 해보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적지않은 분들이 대충 이야기만 듣고 다른 이들의 사례만 보고 승인 가능 여부를 예상하여 확인조차 하지 않는 경우가 많던데요. 개인이 확인하지 않는 이상 정확한 조건은 모른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무조건 해당 상품이 좋다는 이야기는 절대 아닙니다. 최대한 많은 곳을 통해서 자신이 가능한 구체적인 정보를 알아보다보면 분명히 가장 자신에게 유리하고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너무 원론적이 이야기가 된 것 같지만 다양하고 꼼꼼하게 따져보고 최종 진행 및 결정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