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인적인 개인돈월변 와글대출 관련 조언

금융상품을 알아볼 때 조건이 좋다면 은행부터 시작해서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개개인의 사정에 따라서 일반적인 수순을 밟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를 한달 전 쯤에 찾아왔던 지인도 비슷한 경우였는데요. 지인의 경우 개인돈월변 와글대출 쪽을 알아보고 있었습니다. 



사실 저도 과거에 해당 부분에 대해서 들은 적이 있어서 자세히는 아니지만 어느 정도는 알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하지만 실제적으로 알아본 게 아니라 그냥 들은 정도라서 정확하게는 알고 있는 상황은 아니었습니다. 지인의 이야기에 다시 알아봤습니다. 



개인적인 인맥을 동원해서 그리고 과거에 들었던 곳을 생각해보면 알아봤는데 과거에 이야기한 분은 찾기가 어려웠습니다. 아무튼 월변까지 생각하고 있다는 것은 상황이 매우 안좋다는 이야기라고 판단이 되었습니다. 우선 사정을 들어보기로 했습니다. 



자세하게 구체적인 부분까지는 듣지는 않았지만 여러모로 상황이 좋지 않은 상황이었습니다. 이미 기대출도 많은 상황이었고 등급 자체도 많이 낮은 편이었죠. 그래서 다른 지인의 이야기를 듣고 개인돈월변 와글대출 업체까지 알아보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일단 어떤 업체에서 보증을 제외하고는 힘들다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합니다. 원변의 경우 상당히 주의해야하는 부분이 많기 때문에 최후의 경우가 아니라면 굳이 이용을 고려하지 않는 것이 낫다고 생각하는 주의라서 일단 가능한 곳을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다행히 현업에 있는 지인의 도움으로 가능한 곳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혹시 월변을 고려하고 있는 분들은 다시한번 업체 쪽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은근히 가능한 곳이 많은 경우가 많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최대한 알아보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