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근 희망디딤론 관련 개인적인 이야기

항상 느끼는 부분이지만 괜찮은 업체를 찾는 일은 그리 쉬운 일만은 아닙니다. 이쪽 부분에 관심을 오랫동안 가져온 편이지만 아직까지도 그러니까요. 특히 신용이나 소득 부분에서 문제가 있는 분들은 더욱 더 그러하리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 희망디딤론 관련 이야기를 해드릴까 합니다. 



먼저 자신이 소득과 신용 부분이 좋아서 은행등의 1금융권 이용에 수월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는 큰 도움이 되지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얼마전 제가 작게나마 도움을 줬던 지인의 이야기를 조금 해드릴까 하는데요. 상황이 결코 좋은 편은 아니었기 때문입니다. 오히려 꽤 안좋은 편이었습니다. 



기대출이 일단 꽤 있는 편이었고, 등급 및 소득도 나쁜 편이어서 1금융에서는 이미 부결 판정을 받았던 것으로 생각되었습니다. 이후 스스로 알아본 2금융권에서도 만족스런 이야기는 듣지 못한것 같더라고요. 대부분 승인 가능성이 매우 낮다는 이야기를 했다고 했습니다. 그러던 중 저를 만난거죠. 



제가 대단한 것은 아니지만 상황이 좋지 않은 분들을 종종 만나다 보니 남들보다 약간 정보가 많은 편입니다. 그래서 희망디딤론 업체 정보도 소개할 수 있었습니다. 아직 후기에 대한 이야기는 없지만 승인 가능성이 보인다는 이야기를 듣기도 했으니까요. 사실 이곳 외에도 몇 군데 정보를 드렸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충분히 승인이 가능한 몇 곳에 대한 정보와 후기들을 공유해 드렸는데요. 이를 계기로 직접 확인해 보고 비교해서 가장 유리한 조건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이곳 역시 최근 후기 및 사례가 괜찮기 때문에 소개한 곳이기도 하고요. 하지만 중요한 부분은 무조건은 없으니까요. 



상황이 비록 좋지는 않지만 아직 추가적으로 필요한 금액도 소액이고 부결보다는 충분히 승인 가능성이 높은 곳들이 많기 때문에 아마도 좋은 결과가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혹시 자신의 조건 때문에 확인을 망설이시는 분들이 있다면 여러 곳을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분명히 찾을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