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근 참앤론 정보 및 후기

급하게 돈이 필요할 경우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아마도 대부분이 주거래은행을 먼저 떠올리실건데요. 조건이 만만치 않거나 원하는 한도를 충족시키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것은 참저축은행 참앤론 관련 정보인데요. 얼마 전 지인의 사례를 들어서 간단하게 소개할까 합니다. 



사실 저도 저축은행 상품이 나쁘지 않다는 것은 머리로는 알고 있었지만 웬지 손이 잘 안가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상대적으로 아는 정보도 적은 편이었는데요. 마침 지인이 알아보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조언도 해줄겸 함께 알아본 것이었습니다. 물론 다른 업체나 상품도 알아봤죠. 



결론부터 이야기하면 좋은 조건으로 승인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제가 과거에 생각하고 있던 것보다는 훨씬 괜찮은 결과를 얻었더라고요. 구체적인 조건의 경우 개개인의 상황에 따라서 천차만별한 부분이라 언급해드리지 않겠습니다. 오늘 이야기 하려고 하는 부분은 그게 아니니까요. 



감 잡으신 분들도 있겠지만 오늘 참앤론 상품이 괜찮다는 이야기를 하려고 하는 것은 아닙니다. 물론 나쁘지 않지만 충분히 다른 저축은행 혹은 캐피탈 업체도 함께 확인해볼만한 부분이라는 이야기입니다. 추가적으로 p2p업체의 경우도 최근 좋은 승인 사례들도 많더라고요. 



심사 기준에 대해서 은근히 높게 생각하거나 빡빡할 거라고 지레짐작하시는 분들도 많던데요. 직접 확인해 보지 않고서는 누구도 결과는 알 수 없습니다. 물론 기대출 금액도 크고 등급도 많이 안 좋은 분들은 부결 판정도 받기는 하더라고요. 그럴때는 다른 업체 확인을 해야겠죠.



아무쪼록 자신의 상황에 맞는 기관 및 상품 선택을 하기 위해서는 확인이 필수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좀 번거롭더라도 이리저리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런 순서와 과정을 거치면 가장 유리하고 합리적인 선택을 하는데 무조건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꼭 필요한 과정이라고 생각도 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