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예스캐피탈 관련 정보 몇 개

돈을 빌릴 때 보통 어떤 순서를 이용하시나요. 아마도 대부분이 자신이 거래하는 은행 및 1금융권을 확인 후에 저축은행등의 2금융권을 알아보시리라 생각합니다. 물론 개인적으로도 맞는 순서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얼마전 지인이 물어왔던 예스캐피탈 관련 이야기를 좀 해볼까 합니다. 



그렇게 잘 살지는 않았지만, 경제적으로 항상 부족함이 없었던 친구였는데요. 한번 무너지기 시작하니까 끝을 모르고 떨어지기만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미 이리저리 돈을 구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저에게까지 찾아올 줄은 몰랐습니다. 


예스캐피탈 사례


이 방면에 전문가는 아니지만, 아예 무지한 분들을 몇 번 도왔던 경험이 있어서 같이 알아봐 주는 정도였는데요. 중개업체까지 알아볼 정도의 상황인지는 몰랐습니다. 물론 이용하는 게 전혀 문제 될 것은 없습니다. 어디까지나 정상적인 순서나 절차로 알아봤다면 말이죠. 



이미 아셨겠지만 예스캐피탈 업체의 경우 금융사가 아닌 중개업체입니다. 이름 때문에 많은 분이 질문을 해오시는데요. 보통 등록 상호명에서 아닌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곳의 경우도 EM인베스트대부라는 상호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부동산 관련 상품을 주력으로 취급하고 있는데요. 관련 상품을 고려하신다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예스캐피탈 후기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이런 곳을 이용하시는 것이 문제가 있다는 이야기가 아닙니다. 상황에 따라서는 필수적인 선택이 될 수도 있습니다. 상황이 힘들다면 알아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상환계획이나 갚을 수 있을 만큼만 빌리는 것도 정말 중요합니다. 



하지만 최악의 상황에서 아무것도 하지 않고 있거나 자포자기한 상태가 정말 최악이라고 생각합니다. 최대한 자신이 알아보고 할 수 있을 만큼 확인하고 비교하고 선택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정부에서 진행하는 서민금융제도부터 업체까지 전부 확인해서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