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산와머니 주부 추가대출 부결 및 승인

일반적으로 상황이 좋지 않을 경우 은행이나 업체의 상품을 이용하는데요. 보통 추가적으로 비용이 더 필요한 경우가 많이 생깁니다. 그래서 그런지 최근 산와머니 추가대출 관련 정보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분이 많더라고요. 사실 최근 뿐만이 아니라 관련 정보에 대해서 조언을 구하는 분이 항상 많은 편입니다. 불행하게도 이미 이용 중인 상품이 있을 경우 추가 승인이 무조건 쉽다고 말씀드리기는 어렵습니다. 대부분 이전 이용에 한도를 다 쓰는 경우도 있고 상황이 더 안 좋아지는 경우도 많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무조건 안 되는 건 아닌거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조건과 상황에 따라서 충분히 가능한 경우도 많습니다. 개인적인 경험과 지인의 사례를 봤을 때 오히려 승인이 부결보다는 많기도 했으니까요. 하지만 어디까지나 전적으로 신청자의 상황에 따른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얼마 전 두 지인의 사례를 통해서 승인 그리고 부결 사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해당 정보만을 무조건 맹신하는 것은 위험할 수 있으니 어디까지나 참고 정도로만 봐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자신이 확인하지 않는 이상 정확한 조건은 누구도 알 수 없습니다.



우선 최근 승인을 받아서 소액 입금을 받았던 지인은 주부였는데요. 상황이 그리 좋은 조건은 아니었습니다. 등급과 소득이 매우 낮은 편이었는데요. 급하게 200 정도가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다행히 기대출 상환에 전혀 문제가 없었고 한도가 조금 남아있는 상태였던지라 산와머니 주부 추가대출 승인이 나고 원하는 금액을 입금 받을 수 있었습니다. 반대로 다른 지인의 경우 오히려 등급과 소득 면에서는 조금 더 나은 상황이었는데요. 제가 알기로 상환이 조금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고 있었습니다. 결과는 당연히 부결이 나왔습니다.


물론 다른 업체를 통해 신규 이용이 가능 했는데요. 미납 부분을 우선 처리한 후에 진행을 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처럼 미납이나 연체의 경우 심사에 치명적인 영향을 준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세부적으로 들어가면 다른 원인도 있을 수 있겠지만 기본적으로 상환 부분은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야기가 조금 다른 곳으로 빠졌는데요.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는 간단합니다. 기대출 상환 부분에 특별히 문제가 없다면 소액 승인의 충분히 가능하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