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페이스북 친구끊기 - 완벽 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에게 많은 정보로 찾아가고 있는 부산맨입니다.

 

최근 드라마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는데요.

 

제 친구가 가화만사성 관계자여서 제작전에

페이스북 홍보페이지에 좋아요를 눌러달라고 하길래 눌러주었습니다.

 

그런데 그 이후로 제 페이스북에는 오로지 드라마 글들만이 올라오면서...

 친구들의 소식을 하나도 보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페이스북 친구가 별로 없는 저도 이런데 도대체 페이스북 친구가 많은 사람들은

주변 지인들의 소식을 다 보고 사는지도 궁금해졌습니다.

 

 

 

먼 친구가 469명이나 있는지.. 의아합니다.

 

사실 이 친구도 저랑 개인적으로는 연락을 안한지 몇년이 지난 동창입니다.

 

 

그래서 저도이김에 연락을 하고 있지 않은 친구들의 소식을 끊어보고자 페이스북 친구끊기를 해보았습니다.

 

제가 하는 김에 여러분에게도 페이스북 친구끊기에 대해 설명을 해드릴테니 저만 보고 따라해주세요~

 

 

 

 

먼저 세계인의 사이트 페이스북으로 접속을 해주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페이스북에 가입했던 것이 호주에 살 때, 외국 친구들과 연락을 하기 위해서 가입을 했엇는데요.

 

 

그 당시에 친구를 맺어놓았던 친구 중에 체코 친구 하나는 아직까지도 연락을 하고 있습니다.

 

4년 전에는 제가 프라하로 놀러 갔었고, 그 친구는 재작년에 한국을 방문했었을 만큼 친했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에 접속을 해준 뒤에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메뉴를 클릭하시면 여러가지 메뉴들이 나오는데요.

여기에서 '친구'를 클릭해주세요.

 

 

 

 

친구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친구 목록이 나오는데요.

저는 친구가 오로지 49명 밖에 없습니다.

 

사실 페이스북으로 사진을 올리거나 그런 일은 하지 않고 있거든요.

 

단지 연락용이나 지인들의 소식을 듣기 위해 쓰고 있기 때문이죠.

 

개인적으로 부산사나이인 저는 sns나 트위터 같은 것은 눈팅만 하지..

막 과시하고 자랑하고 하는 것에 대해 부끄러워 하거든요~

 

자꾸 쓸데없는 제 얘기만 하고 있네요.

페북 친구 끊기를 하기 위해서는 아래 친구를 끊을 페북 친구를 찾아봅니다.

 

그런 뒤에 아래에 빨간색으로 표시한 부분을 클릭해주세요.

 

 

 

 

 

 

위의 친구를 클릭했다면 아래와 같이 친구에 대한 메뉴가 나오는데요.

 

여기에서는 따로 표시를 안해주셔도 아시겠죠?

 

가장 아래에 있는 친구 끊기를 클릭해주시면 모든 과정은 끝이 납니다.

 

 

 

어떠신가요?

 

제가 말씀드렸던 대로 저만 따라하시니 아주 쉽지 않으신가요?

 

저도 페이스북 친구끊기로 페북 친구를 10명 넘게 정리를 하였습니다.

 

그랬더니 확실히 페이스북을 사용하는 것에 쾌적함을 느끼게 되더군요.

 

여러분들도 페이스북 친구끊기를 통해 연락하지 않는 지인들을 차단하여

 

꼭 필요한 지인들과의 연락 수단으로 사용해보시기를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