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신 태강대부 추가대출 후기 정보

지인을 통해서 새롭게 알게 된 정보 하나를 소개할까 합니다. 몇 달 전 태강대부 추가대출 이용을 위해 이런저런 정보를 알아보던 중 알게된 소식이라고 하는데요. 최근 신규 승인을 받은 사례가 거의 없는 것 같다는 이야기를 하더라고요. 그래서 개인적으로 조금 알아봤습니다.



최근 경기의 악화로 인해 연체율 자체가 상당히 높아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승인 조건이 어려워진 것 같다고 하는군요. 대부분 추가 이용을 고려하고 있는 분의 경우 조건이 좋지 않기 때문에 부결되는 경우가 더욱더 많아질 것 같습니다. 승인율 자체가 전체적으로 떨어진 것 같다 하더라고요.


태강대부 캐쉬벅스


급하신 분에게 나쁜 소식을 전해드려 안타깝지만, 당분간은 지속할 것 같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아예 불가능하거나 신규 영업 자체를 하지 않는 것은 아니니 확인은 분명히 필요해 보입니다. 게다가 자신의 조건이 어느 정도인지 모르는 분이 대부분이기도 하고요.



추가로 또 신규보다는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한 상품이 더 승인이 잘 나는 것 같다는 이야기도 했는데요. 태강대부 추가대출 뿐만 아니라 다른 업체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추가 이용이 어려울 때는 다른 곳을 통해 신규 이용도 확인해 봐야겠죠.


태강대부 추가대출 후기


아무튼 확실히 최근 제 주변만 하더라도 승인 사례보다는 부결 사례가 더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도 조건이 어느 정도 괜찮고 필요한 금액이나 조건이 높지 않은 경우에는 가능한 경우도 많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어디까지나 최대한 많은 곳을 통해서 가능 여부를 알아보고 비교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나마 다행인 것은 인터넷 혹은 스마트폰을 통해서 확인하고 진행하는 과정이 간단하니 좌절하지 마시고 다양한 방법으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