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인의 충성론 이야기

이번에는 지인의 충성론 관련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남자라면 누구나 가게되는 군대에서 2년 가까이 고생을 하는데요. 월급이 많이 올랐지만 아직도 부족한 것이 사실입니다. 게다가 외적으로 문제가 생길 경우에는 여러가지 제약 때문에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업체에서는 군필자를 조건으로 내세우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금융상품 이용이 힘든 경우가 많은데요. 그럴때 가능한 곳을 몇 군데 알아두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지인의 승인 사례 그리고 관련 이야기를 소개할까 합니다.

이곳의 경우 지인을 통해 알게 된 곳 중에 하나인데요. 사촌 동생의 사례를 소개하면 갑자기 소액이 필요한 상황에서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알게 된 곳이었습니다. 일반적으로 군인이라서 안되는 곳이 꽤 많은데요. 필요한 금액이 소액이라 가능한 곳을 몇 군데 찾았습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이곳 충성론 업체였습니다. 정식 상호는 오케이다이렉트대부중개로 중개를 하는 곳입니다. 제가 알아본 바에 따르면 군인대출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곳이었습니다. 일반 사병에서부터 장교 및 전역을 앞두거나 갓 한 사람의 후기가 많았습니다.

사실 군인이거나 갓 전역을 한 경우 소득 부분 때문에 부결 판정을 받는 사람이 많은데요. 이럴 때 이용하기에 좋은 곳 같습니다. 그리고 일반적인 상품도 취급하고 있으니 관심이 있으신 분은 한번 살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카톡을 통한 손쉬운 확인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고요.

어찌됐든 중요한 부분은 자신이 최대한 많은 곳을 확인해 보고 정확한 정보를 얻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번거롭더라도 이러한 과정을 꼭 포함해서 현명한 이용을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