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도움론 그리고 기타 무직자 상품 정보

다른 부분보다 소득 부분은 상품 이용에 중요합니다. 그래서 도움론 무직자 상품의 경우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인기가 좋은데요. 최근에 취업 준비 중인 동생 하나를 도와서 알아본 적이 있었습니다. 그 얘기를 조금 해드려고 합니다. 혹시 관심이 있거나 알아보는 분이 보고 도움 됐으면 좋겠네요.

먼저 동생 얘기를 잠깐 해드리겠습니다. 동생은 우연히 동네에서 알게 된 청년이었는데요. 생각보다 참 열심히 사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근데 가정형편이 좋지 않아서 이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이미 1, 2금융권에서는 부결 혹은 거절 당했다고 하더라고요. 조건이 워낙 떨어져서 그랬겠죠.

그래서 어쩔 수 없어 업체를 알아보기로 했습니다. 요즘 무직자 소액 대출 가능한 곳이 은근히 많기 때문에 후보는 꽤 나왔는데요. 어딘지 말하기 보다는 직접 찾아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 생략하겠습니다. 조건이 더 좋은 곳을 찾을 수도 있기 때문에 구체적인 조건도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아무튼 동생이 급하게 이용할 상품을 알아보다가 도움론 업체를 알게되었는데요. 이곳의 경우 당연히 중개업체입니다. 정식 상호는 도움컴퍼니라고 되어 있네요. 당연히 정식 등록된 업체로 문제가 있는 곳은 전혀 아닙니다. 그리고 제가 다음에 한 일은 후기를 찾아보는 일이었습니다.

신청자의 상황에 따라서 다른 결과가 나오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후기를 잘 알아보는 편은 아닌데요. 가끔 참고 정도로 사용하기 위해서 찾아보는 경우도 있습니다. 큰 도움이 되지 않아도 어떤 곳인지 간접적으로 알 수 있는 지표가 되기도 하고요. 아무튼 알아보니 후기도 나름 괜찮았습니다.

아무튼 후배의 개인 프라이버시가 있기 때문에 자세한 상황 언급은 하지 않겠지만 정말 좋지 않은 상황이었고 소득도 없는 상황이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충분히 가능한 곳은 얼마든지 있었습니다. 귀찮더라도 시간을 들여서 알아보면 충분히 가능한 곳을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