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돈메이크론 정보 알아본 이야기

돈메이크론 업체를 들어보셨나요? 저는 과거에 지나가면서 한번 들었던 곳인데 최근 친구 녀석이 묻는 바람에 다시 생각이 났습니다. 제 기억이 맞다면 그 당시 업체까지 알아볼 정도가 아니라서 그냥 넘겼는데요. 이번 친구의 경우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조금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단순한 중개 업체라고 생각했는데요. 그렇지 않더라고요. 몇 가지 이유가 있어서 그런데요. 우선 직접적으로 돈을 빌려주는 곳은 아닌 것 같았습니다. 중개를 하는 곳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조금 다른 방식인 것 같았습니다.

일단 처음으로 알아 본 것은 이 업체가 정상적으로 등록되어 있는 곳인가 였습니다. 아시다시피 한국대부금융협회를 통해서 등록 여부를 알아볼 수 있는데요. 이 과정은 꼭 필요한 과정이니 이용하거나 고려하는 단계라면 꼭 해보시기 바랍니다. 전화번호 및 상호, 그리고 대표자도 비교해보시고요.

제가 알아본 돈메이크론 업체는 물론 문제가 있는 곳은 아니었습니다. 그랬다면 이렇게 몇 년이 지났는데 온전히 운영을 하고 있을리 없겠죠? 아무튼 이곳은 신불자나 부결자 등 일반적으로 이용이 어려운 분이 많이 찾는 곳이었습니다. 그만큼 무언가 장점이 있어서겠죠.

그리고 두 번째 특징은 바로 회원가입을 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가입 자체는 문제가 아니지만 정회원 등록시 일정 비용을 지불하게 되어 있습니다. 입금을 해야 등급을 올려주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야만 실제 이용이 가능한 정보를 알려주는 것 같았습니다. (물론 무료로 하는 방법은 있었습니다. 좀 번거로워 보이더라고요.)

아무튼 중요한 부분은 일반적인 과정 이상이 필요한 만큼 더 고급 정보가 있을까 하는 부분일텐데요. 개인적으로는 다른 곳을 모두 확인한 후에 그래도 이용이 힘들다면 그때 알아봐도 늦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요즘 좋은 곳도 많고 확인도 간단하니 꼭 다 알아보시고 선택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