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뱅크앤론 조건 그리고 장점

혹시 업체를 선택하는 기준이 있으신가요. 이번에 소개할 뱅크앤론 업체 이야기를 하기 앞서서 제가 항상 묻는 질문을 써봤습니다. 대부분 저에게 도움이나 조언을 구하러 온 분에게 하는 질문인데요. 대부분 비슷한 이야기를 합니다. 금리나 승인율 그리고 한도 등등.

사실 틀린 이야기는 아닙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위에서 말하는 부분은 신청자의 상황에 따라서 모두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크게 중요한 부분이 아니라 생각합니다. 저의 경우 업체에 대해서 조금 더 알아보는 편입니다. 어떤 곳이고 실제로 이용한 사람의 이야기를 더 찾는 편이죠.

후기나 사례는 보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조건은 그냥 참고만 하고 어떤 식으로 진행이 되었는지를 보고 어떤 이야기를 들었는지를 물어봅니다. 그러면 대충 괜찮은 곳인지 아닌지가 판단이 드는데요. 절대적인 기준은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이런 기준으로 대부분 만족했습니다. 소개한 지인들도 대부분 그랬고요.

아무튼 그런 면에서 뱅크앤론 업체는 꽤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오랜 시간동안 운영을 해왔기 때문에 나름의 노하우도 있고 다양한 후기도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관련 정보를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직접 운영하는 카페를 통해서도 다양한 사례나 정보를 얻을 수 있죠.

물론 그렇다고 해서 무조건 승인이 난다거나 부결이 없다는 이야기를 하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그리고 이곳을 이용하라는 이야기도 아니고요. 기본적으로 확인해볼 은행이나 정부지원상품 등을 알아보고 나서 그래도 힘든 경우라면 다양한 업체와 함께 해당 업체도 한번 고려해 보라는 이야기입니다. 

적지않은 업체가 있기 때문에 알아보기는 어렵지 않으리라 생각합니다. 다만 자신이 직접 확인하고 알아보시는 것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요즘 스마트폰이나 카톡만 있어도 수십 곳의 확인이 간단하게 가능하니 꼭 확인하고 비교해서 가장 좋은 결정을 내리시길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