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신 힘드림론 알아본 이야기

힘드림론 정보를 찾으시는 분을 위해 공유합니다. 개인적으로 꽤 괜찮은 상품이라고 생각하는 것 중에 하나였는데요. 현재 운영이 되지 않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정확한 부분은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업체나 상품에 관련된 정보를 찾을 수가 없네요. 아시겠지만 이노렌딩랩대부 업체에서 취급하고 있었는데요.

앞에서도 말했지만 청년이나 기존 금융사를 통해 이용이 어려운 분이 이용하기에 좋은 중금리 대출 상품이었습니다. 무엇보다 혁신적이었던 것은 일반적으로 카드나 휴대폰 명의 등을 통해서 평가나 심사가 이루어지는 방식이 아니라 SNS로 진행을 했기 때문입니다. 여러 은행과 업체가 출자한 회사였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무관한 이미지

말 그대로 색다른 방식으로 심사를 하고 승인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었는데요. 최근 지인이 승인에 어려움을 겪고 있어서 알아보고 있는데 관련 정보를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앱을 통해서 과정이 진행이 되었는데요. 현재 등록된 앱도 없는 것으로 사료되네요. 그리고 기존에 접속이 되던 홈페이지도 접속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사실상 힘드림론 상품은 현재 이용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중금리 상품을 취급하는 곳 중에 괜찮다고 이용을 고려해 보기도 했었는데 아쉽네요. 하지만 찾는 과정에서 비슷한 방식의 업체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기존 방식으로도 원하는 금액이 가능한 곳도 있기도 하고요.

무관한 이미지

아무튼 최근 중금리 상품을 이용하는 분이 많아짐에 따라서 개인적으로 먼가 승인이 조금 쉬워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래서 혹시 비슷한 상황이라면 저축은행이나 캐피탈 등을 통해서 알아보시는 것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상황에 대해서 스스로 판단하지 마시고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혹시 오해하는 분이 있을까봐 추가하자면, 진행이 아닌 확인 부분만 하시기 바랍니다. 일반적인 조건을 듣고 파악을 한 다음에 다른 곳과 장단점을 따져보시기 바랍니다. 아무리 상황이 좋지 않더라도 몇 군데는 알아보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급할수록 더욱 신중하게 판단하고 결정하는 게 무조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