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한카드 스피드론 이용 정보 그리고 조언

상황이 급할 때 정말 많은 사람이 카드론 상품을 이용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번 주제는 신한카드 스피드론 정보에 관련된 것인데요. 이 상품 역시 장기카드론 입니다. 아마 분명히 들어보셨거나 이용해본 사람도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최근 사례와 함께 간단한 조언을 할까 합니다.

이용해본 분이야 알겠지만 그냥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쉽게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결코 아무 생각 없이 사용할 것은 아닙니다. 물론 정말로 필요에 의해서 더 나은 선택지가 없을 경우에 이용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다른 대안에 대해서 간단히 소개할까 합니다.

뭐 제 이야기가 정답을 이야기하는 것은 아닙니다. 지극히 제 주변 사람의 사례를 보고 드리는 말이며 더 나은 방법과 자신에게 맞는 방법이 있을 수 있다는 점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적어도 확인해볼 곳은 확인을 하고 고려를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기본적인 부분도 안하고 무작정 이용하는 지인도 있더라고요.

우선 신한카드 스피드론 상품을 포함해서 다른 카드사 카드론 상품에 모두 해당 되는 이야기로 우선 은행권 확인을 먼저 하는 게 나은 경우가 훨씬 많습니다. 물론 저축은행도 포함해서요. 웬만큼 상황이 안 좋은 것이 아니라면 전자가 조건이 훨씬 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아무리 소액이라도 마찬가지죠.

내용과 무관한 이미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무 생각 없이 이용해서 너무나 손해를 보는 경우를 많이 봤습니다. 위에서도 말씀 드렸지만 간단하고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이용이 가능하다는 부분 때문에 무분별한 사용이 독이 될 수 있습니다. 물론 계획적으로 잘 이용하고 상환하는 분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급하다고 이용하는 경우에는 실수를 부를 수 있습니다. 아무리 급하더라도 순서대로 가능한 곳을 최대한 찾아보고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비교하는 데 그리 많은 시간이 걸리는 것도 아닙니다. 물론 철저한 상환 계획 하에 진행하고 이용하는 것은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