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산엔터대부중개 신용카드 한도 현금화

남산엔터대부중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지인이 신용카드 한도 현금화 관련해서 알아보던 중에 알게 된 곳입니다. 꽤 많은 사람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부분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그에 비해서 관련 지식이나 경험이 많은 분은 생각외로 찾기 힘들었습니다. 꽤 상황이 좋지 않은 상황인 경우가 많더라고요.

물론 저도 이용을 해 본적은 없었습니다. 과거에 한 번 고려할 상황이 생기면서 조금 자세히 알아본 적이 있었는데요. 이번 기회로 조금 더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 사실 지인도 아직 최종 결정은 하지 않았지만 확실히 자세한 정보를 알 수 있었습니다. 대단한 정보는 아니지만 참고 정도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일단 해당 업체는 신용카드 관련 상품을 전문으로 다루는 곳입니다. 그래서 이쪽을 알아본 분이라면 대부분 알고 있는 곳이기도 하죠. 저도 알아보면서 알게된 사실입니다. 이쪽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곳이 그렇게 많지는 않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크게 총 3가지 상품을 다루고 있는데요. 비슷한 편입니다.

우선 첫 번째로 잔여한도 대출 서비스를 하고 있는데요. 아마 남산엔터대부중개 대표 상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한도 현금화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특별한 조건이 없는 것이 특징이라면 특징인데요. 자신의 카드만 가능한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남아있는 한도 100%가 가능합니다. 세부적인 부분은 직접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이쪽을 다루는 곳이 그리 많지 않기 때문에 불법적인 수수료나 문제가 있을 부분을 요구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는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그냥 거르시는 게 낫습니다. 코 앞의 잔불을 끄려다가 큰 불을 만날 수도 있으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도 결제대납도 최소 50만원부터 가능합니다.

그외에 법인카드도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이 부분은 직접 아는게 없어서 설명드릴 부분이 없을 것 같습니다. 앞서 소개한 상품들은 웬만한 조건이라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미성년자, 신용불량자, 장기연체자는 이용할수 없으니 이용에 혼란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카톡이나 문자상담도 가능하니 이 역시 참고하셔서 도움되길 바랍니다. 꼭 몇 군데 같이 확인해서 비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