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산대부 정보 찾는중

대산대부 관련 정보를 찾아보고 있습니다. 현재 홈페이지 접속이 되지 않고 있네요. 물론 홈페이지에 있는 정보는 한정적이고 구체적인 정보를 얻을 수는 없겠지만요. 그래도 기본적인 부분 혹은 후기 등을 볼 수 있어서 참고를 하는 편입니다. 아무튼 현재 접속은 안되네요.

제가 알기로는 중개를 하는 곳이 아니라 직접 진행을 할 수 있는 대부업체로 알고 있습니다. 위치는 구로구에 있네요. 물론 요즘에는 직접 방문해서 진행하는 경우는 잘 없으니까요. 어쩔 수 없이 지인과 인터넷을 통해 정보를 좀 알아봤습니다. 은근히 쓰고 있거나 고려하는 사람이 많네요.

개인적으로 업체를 볼 때 중요하게 보는 부분이 운영기간인데요. 금감원에 등록된 날짜를 토대로 얼마나 운영을 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오래 운영을 해 왔다는 부분은 업체에 대한 신뢰성을 나타낸다고 생각하기 때문이죠. 특히 상황이 좋지 않은 경우가 많기 때문에 꽤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당연히 그렇기 때문에 등록 자체가 되어 있지 않은 곳이면 무조건 거르는 편입니다. 그리고 직접 확인을 해 보는 편이죠. 유명 업체의 이름을 그냥 빌리는 경우도 있고 비슷하게 만들어서 혼란을 만드는 경우도 있기 때문이죠. 지인이 직접 격은 경우라서 더욱 조심하는 편입니다.

아무튼 이런 기본적인 확인 과정은 꼭 필요한 부분입니다. 그리고 가장 확실한 방법은 진행전에 꼭 직접 확인하고 계약서를 작성하기 전에 다시 기입된 정보를 토대로 다시 한번 확인하는 것입니다. 구체적인 정보가 오늘 없어서 조금 아쉽지만 좀 더 알아보고 자세한 부분을 다시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