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ok캐피탈 정보 간단히

ok캐피탈 조건 알아본 이야기해봅니다. 아는 아주머니가 주부대출 관련 이야기를 해줘서 좀 알아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저축은행부터 시작해서 2 금융권 상품들을 주로 이용하는 편인데요. 은근히 조건이 좋은 경우가 많았기 때문에 나쁘지는 않을 것으로 생각했습니다.

물론 중요한 부분은 세세한 조건보다는 당장 승인이 중요했기 때문에 크게 중요하게 보지는 않았습니다. 아예 업체를 통하는 방법도 있지만 가급적 높은 등급에서 이용하는 것이 장기적으로 봤을 때 무조건 좋기 때문에 최대한 알아보는 편입니다. 그러다 보면 대부분 가능한 곳을 찾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아무튼 ok speed론 상품을 대부분 알아보더라고요. 아주머니가 말한 것도 아마 이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무튼 조건을 조금 살펴보니 충분히 이용할 수 있겠더라고요. 이전에 저축은행 몇 군데 알아본 게 있어서 지인을 통해서 조언을 구해서 결정하기로 했습니다. 물론 큰 차이는 없었습니다.

추가적으로 ok저축은행과 어떤 관계인지 물어보는 분이 있어서 간단히 설명해드리면 같은 계열사지만 통합된 경우가 많아서 캐피탈 지점은 많지 않습니다. 진행이 다소 느리다는 이야기도 있던데요. 정확한 부분은 좀 확인은 필요해 보입니다. 판단은 신청자 본인이 직접 하는 것이기 때문에 뭐라 말은 못 하겠네요.

제가 해드릴 수 있는 이야기는 꼭 1 금융이 아니더라도 조건이 괜찮거나 비슷한 곳이 은근히 있습니다. 앞서 소개한 곳 외에도 수많은 2 금융권 업체를 살펴보면 찾을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물론 처한 상황이 생각보다 더 안 좋아서 업체를 컨택해야 하는 경우가 있을지도 모르지만 꼭 전부 확인해보기 바랍니다.

아직 최종 결정을 한 것이 아니라서 구체적인 부분에 대한 내용이 없는데요.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조건은 큰 의미는 없겠지만 혹시나 참고 정도 하실 분을 위해서 추후에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보는 사람이 있을진 모르겠지만 꼭 직접 확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