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굿타이밍대부 정보 확인

대부업체 정보입니다. 굿타이밍대부 상호를 쓰고 있는 곳인데요. 아마 다들 한 번쯤은 들어보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저도 그냥 이름만 알고 있다가 최근 지인이 사용을 고려하면서 좀 알아봤습니다. 물론 전적으로 개인적으로 알아본 정보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타이밍론이 있는데요. 3개월 이상의 급여 확인이 가능한자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업자도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관련 서류가 또 필요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보통 후기나 사례를 많이 찾아보는 편인데요. 생각보다 많이 찾지는 못했습니다.

대부분의 중개업체가 그렇겠지만 승인률 자체는 꽤 높은 것 같습니다. 금리나 다른 부분은 모르겠지만 승인 자체는 잘 나오는 것으로 보이더라고요. 물론 현재 처해있는 세부적인 정보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아주 최악만 아니면 나오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확실한 계획 하에 이용해야 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상황이 나쁠수록 조건이 좋을 수 없기 때문에 추후에 통합이나 대환을 한다거나 하는 구체적인 계획은 가지고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상환에 대해서도 어떻게 진행할 것인지 정하시기 바랍니다.

굿타이밍대부 뿐만 아니라 다른 곳도 꼭 함께 확인해서 비교하시기 바랍니다. 조건이 업체마다 크게 다르지는 않겠지만 여러 가지 면에서 다양하게 확인하고 신중하게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결과 자체도 달라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