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근 대출천사 사이트 소개

오래간만에 직거래 사이트 소개입니다. 대출천사 상호를 가지고 있습니다. 등록은 중개업체로 되어 있네요. 요새 이런 곳이 많기는 하지만 조금씩 차이가 있기 때문에 알아둬서 나쁠 건 없다고 봅니다. 간단하게 몇 가지 이야기하고 관련 정보도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직거래 사이트를 써본 분은 아시겠지만 정말 많은 업체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항상 신중하게 알아보고 이용해야 합니다. 물론 자체적으로 검증을 거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도 혹시나 모를 부분을 대비하고 좋은 조건을 받기 위해서 필요합니다.

물론 대부분 상황이 좋지 않은 경우가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저도 그랬도 제 주변에서도 그런 경우가 많더라고요. 그래도 최소한 정상적인 방법이 아니거나 터무니없는 조건이라면 일단 의심하고 거르는 것이 좋습니다. 이곳은 아니지만 비슷한 사이트에서 출장비를 요구하는 곳도 있다 하더라고요.

그리고 업체만 글을 올릴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쌍방 작성이 가능해서 다양한 업체에서 볼 수 있는 문의도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부분이 괜찮다고 생각하는데요. 그렇다고 해서 무조건 하라는 이야기도 아닙니다. 마찬가지로 확인하고 신중하게 결정해야 하는 건 매한가지니까요.

상황이 좋지 않기 때문에 조급하게 판단하고 진행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경험상 아무리 급해도 최소한의 확인과 비교 작업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거 한다고 해서 큰 문제가 생기는 것도 아니고요. 반면 반대의 경우에는 문제도 생길 수 있으니 꼭 거르지 마시기 바랍니다.

물론 이곳이 아니더라도 이용하는 곳이 있거나 새로운 곳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정식 등록이 된 곳인지 진행 방식은 문제가 없는 직접 확인하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