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 완벽 정리!

여러분은 보통 휴대폰을 몇년씩 사용하고 계신가요?

 

저는 노트3를 나왔을 때 구매한 뒤 사용한지가 거의 3년이 다 되어갑니다.

 

그래서 이번에 3년 약정이 끝나면 새로이 핸드폰을 구해하려고 하는데요.

 

최근에 알뜰폰에 관심이 생겨서 알아보고 있는 중입니다.

 

그래서 확인을 해보니 예상외로 저렴해서 사용을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알아보았던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에 대해 알려드릴건데요.

 

저랑 같이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를 심층 분석해보도록 하죠~

 

 

 

 

먼저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는 네가지 방식이 있습니다.

 

아래를 보시면 무약정 후불, 약정 후불, 선불,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나뉘는데요.

 

하나씩 천천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무약정 후불 방식은 LG와 KT 망만을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각 업체별로 요금제가 조금씩 다르게 측정이 되어 있습니다.

 

저는 데이터 사용이 많은 편이라 그런지 머천드의 마이 순액 29.5 요금제가 가장 낳을 것 같네요.

 

 

다음은 약정 후불 요금제인데요.

 

약정 후불제 요금제는 SKT 망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큰사람의 2G 요금제와 스마텔의 무제한 29 요금제 중에 선택을 해볼까 합니다.

 

 

 

 

결국 약정이냐 무약정이냐의 선택이 될 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약정을 하는 것이 가격이 더 저렴하다고 느껴지네요.

 

 

 

다음은 선불 요금제인데요.

 

선불은 유니컴즈 업체만 사용하실 수 있씁니다.

 

개인적으로는 선불 요금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 저는 그냥 패스하겠습니다.

 

 

 

온라인 전용 상품도 있는데요.

 

온라인 전용 상품도 무약정과 약정으로 구분이 됩니다.

 

먼저 무약정 온라인 전용 상품을 보시죠~ 

 

 

 

다음은 약정 온라인 전용 상품입니다.

 

일반 상품과 마찬가지로 약정 상품은 SKT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에 대해 모두 알아보았습니다.

 

오늘 기준으로 나온 모든 요금제를 알려드린건데요.

 

혹시 차후에 추가 요금제가 나오면 다시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도 우체국 알뜰폰을 이용해 조금더 저렴한 통신비를 사용하시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