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홈플러스 6월 휴무일 - 완벽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홈플러스 5월 휴무일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홈플러스를 포함한 대형마트들은 의무적으로 휴무를 시행하고 있는데요.

 

이런 부분들 때문에 가끔 헛걸음을 하기도 한답니다.

 

그래서 주말에는 꼭 홈플러스를 비롯한 마트 휴무일들을 체크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제가 볼겸, 여러분도 보시라고 정리를 해보았으니 참고해주시면 좋겠네요~

 

 

 

 

먼저 홈플러스를 비롯한 대형마트의 대표 휴무일인 2,4째주 일요일 휴무 점포 리스트입니다.

 

이번 6월달은 12일과 26일이네요.

 

역시 대부분의 점포가 이때 휴무를 갖고 있습니다.

 

 

 

 

다음은 2,4째주 휴무 점포 리스트입니다.

 

이번 6월달은 8일과 22일이네요.

 

경기권의 대다수 점포가 포함되어 있으니 경기도 분들은 체크를 해주셔야겠네요.

 

경북 지역은 경주, 포항을 제외하고 모든 점포가 이 날 휴무를 하니 참고해주세요.

 

 

 

 

기본적으로 정해진 휴무일 리스트가 끝이 났습니다.

 

이제는 소수 특정일의 점포 리스트만 남았는데요.

 

기타 요일 휴무 점포들은 좀 헷갈릴 수 있겠네요.

 

 

 

 

기타 요일 휴무 점포 리스트입니다.

 

울산과 안산은 전 점포가 같은 날 휴무를 하고 있으니 꼭 기억하셔야겠네요.

 

서귀포, 영주, 논산 역시 특정일에 휴무를 하고 있느니 꼭 기억해주세요~

 

 

 

 

홈플러스의 6월 휴무일이 공지되었으나

 

일부 점포는 지자체 별 조례에 따라 휴무일이 변경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지금까지 홈플러스 6월 휴무일을 알려드렸는데요.

 

홈플러스 휴무일을 꼭 체크하셔서 헛걸음 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