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k상품권 사용처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sk상품권 사용처를 알려드려볼게요.

 

사실 모든 분들이 현금을 좋아하는데 선물을 상품권으로 주는 경우가 많죠?

 

그래서 일일이 상품권 사용처도 찾아봐야되는데요.

 

그 중에서 sk상품권을 받으신 분들을 위해 sk상품권 사용처를 총정리해보았습니다.

 

 

 

 

먼저 백화점 분야의 사용처입니다.

 

신세계백화점을 제외하고는 4대 백화점이 모두 포함되어있네요.

 

sk상품권을 어디 사용하실지 모르시는 분들은 여느 상품권처럼 백화점에서 사용하시면 되겠네요.

 

 

 

 

다음은 마트 분야인데요.

 

이마트는 포함이 안되어있지만 홈플러스와 롯데마트에서 사용이 가능하네요.

 

그리고 경북권에는 예전에 엄청 많던 동아마트도 포함되어 있네요.

 

 

 

 

sk상품권은 면세점에서도 사용이 가능한데요.

 

워커힐과 신라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러고보니 둘다 호텔 면세점이네요.

 

 

 

 

이번에는 외식 분야인데요.

 

원래 상품권은 외식 분야에서 사용하기가 좋은데

 

너무 생소한 곳들뿐이네요.

 

 

 

 

그리고 SK 상품권인만큼 sk 텔레콤에서도 사용이 가능한데요.

 

단말기 가격, 미납금 등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다음은 호텔 분얀데요.

 

호텔에서 자 볼일이 없는 저에게는.....

 

저는 언제 호텔서 잠을 잘 수 있을까요?

 

 

 

 

그런데 일과 관련한 일 말고도 보통 사람들이 호텔에서 숙박을 하나요?

 

저는 개인적인 일로는 호텔 숙박을 한번도 안해봐서 그게 참 궁금하네요.

 

 

 

 

골프장에서도 sk상품권을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그러기에는 한군데만 사용이 가능한 것은 좀 그렇네요.

 

 

 

 

다음은 여행 분야인데요.

 

투어비스에서만 sk상품권을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다음은 의류 분야인데요.

 

모두 sk 직영 회사들뿐이네요.

 

그리고 SK에서 직접 운영하는 직영점만 사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고요.

 

 

 

 

다음은 자동차 렌트 및 정비 분야입니다.

 

SK에서 관리하는 스피드메이트에서 상품권 사용이 가능하네요.

 

 

 

 

SK 상품권은 SK 주요소에서도 사용이 가능한데요.

 

차량이 있으신 분들에게는 좋은 사용처가 되겠네요.

 

 

 

지금까지 SK 상품권 사용처를 알려드렸는데요.

 

여러분도 SK 상품권을 가지고 계신다면 사용처를 잘 확인하셔서 필요한 곳에 사용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