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엘하비스트대부 실사례 후기

오늘은 엘하비스트대부 업체 관련 이야기를 조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얼마전 친한 동생 하나가 자금사정이 갑자기 안좋아져서 저를 찾아왔는데요. 저에게 돈을 빌리는 것이 아닌 관련 정보를 얻기 위해서인데요. 과거 제가 관련 업계에 잠시 몸담았기 때문에 이런 경험은 적지 않겠 있습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오늘은 앞에서 설명한 지인의 엘하비스트대부 상품 이용 관련 후기부터 조건을 간단하게 살펴보고 관련 이야기를 조금 해보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인터넷의 정보는 믿지 않는 편이지만 후기는 간간히 살펴보고 참고를 하는 편입니다. 주변 경헙들도 수집하는 편이고요. 



대부업체 관련 정보를 알려드릴때 항상 조심스러운 부분이 하나 있는데요. 올려드리는 정보만을 믿고 선택하는 어리석은 일은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어디까지나 참고 용도로만 이용하시고 최대한 많은 상품을 토대로 조건을 따져서 가장 좋은 조건을 선택하시는 것이 가장 현명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시 본론으로 들어와서 업체 이야기를 잠시 해보면 청춘 드림론으로 나른 유명한 곳이기도 한데요. 아마 아는 분들은 아시리라 생각됩니다. 웬만한 업체에서 취급하는 상품들은 다 취급하고 있습니다. 얼마전 개인회생대출상품을 이용해서 소액이지만 승인 받은 지인도 존재하는 것으로 보아 해당 상품도 괜찮아 보입니다. 



엘하비스트대부 업체의 경우 일반적으로 낮은 금리의 상품을 이용하는 경우는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에 제 주변의 경험으로 살펴보면 대부분 소액을 대출 받은 후 추후 1금융 혹은 2금융으로 대환하는 경우를 많이 봤습니다. 금리의 경우 24%까지로 떨어졌지만 금액에 따라서는 어마어마한 금액이 되기도 하니까요.



그렇다고 해서 무조건적으로 조건이 좋지 않다고는 볼수 없습니다. 아시다시피 개개인에 따라서 조건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많은 분들에게 금융업체 관련 정보를 드리면서 매번드리는 말씀은 바로 최대한 많은 업체의 조건을 직접 살펴보고 결정해야 한다는 부분입니다. 금리 한도 모두 달라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