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이마트 중에 이마트 말고도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코스트코와 같이 대용량의 상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마트 체인인데요.

 

 

 

 

저도 가끔 서면에 갈 때면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주로 생활 용품이나 간식류 등 유통기한이 없는 제품 위주로 많이 구매를 하고 있거든요.

 

코스트코는 회원권이 필요한 반면에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회원권이 필요가 없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저도 사실은 코스트코를 회원권을 끊어서 이용하고는 했었는데...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생긴 이후로는 그냥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이용하고 있답니다.

 

그렇지만 이전에도 말씀을 드렸듯이 저는 야근이 상당히 많은 편에 속하는 사람입니다.

그래서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이 저에게는 굉장히 중요한데요.

 

 

 

 

이왕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을 알아보는 김에 여러분에게도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이마트 트레이더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야겠지요?

저는 항상 네이버를 이용해 이마트 트레이더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고 있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홈페이지에 들어오셨나요?

 

그러면 중간 탭 세번째에 있는 점포찾기를 클릭해주세요.

그래야 점포별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거든요.

 

 

그리고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그 달의 휴점 점포를 알 수 있답니다.

제가 다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서면점은 3월 13일과 27일에 휴점이군요.

 

홈페이지 접속하셔서 배너가 있다고 질문이 나오는데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을 알고 싶으시면 꼭 배너를 보셔야 됩니다.

그래야 헛걸음 하지 않으시니까요~

 

 

 

 

다시 홈페이지로 돌아와서 점포 찾기를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각 점포별로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제가 다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서면점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네요.

 

다른 점포들을 보시고 싶으시면 탭에 있는 점포명을 클릭해주시면 된답니다.

 

 

영업 점포 소개 바로 아래를 보시면 아래와 같이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각 점포별로 약도도 보실 수 있답니다.

 

처음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가시는 분들에게는 유용하게 쓰이겠네요.

 

 

지금까지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사실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여러 매장이 있는 것이 아니고,

다닐 수 있으신 점포가 한 군데 정도인것이 대부분일 것입니다.

 

저도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서면점만 다니고 있는데요.

그래서 항상 제가 다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은 머리에 외우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을 확실하게 아셔서

헛걸음 없이 즐거운 쇼핑 즐기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