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직자소액대출 도움론 및 조언

아시다시피 금융 상품을 이용할 때 심사라는 것이 진행됩니다. 그때 업체마다 그리고 금융사마다 구체적인 기준은 다르겠지만 대부분 영향을 끼치는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소득과 신용등급인데요. 최근 도움론 이용을 고려했던 지인이 가장 걱정했던 부분이 바로 소득이었습니다.



조금 더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지인은 무직자였습니다. 정기적이 소득이 없는 사람이라는 소리죠. 사실 소득이 없는 경우에는 상품 이용이 어려운 것은 당연합니다. 바로 상환을 담보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굳이 설명을 할 필요가 없는 이야기라고 생각합니다. 


도움론 소개


아무튼 오늘 하고 싶은 이야기는 이 부분은 아닙니다. 오히려 반대되는 이야기입니다. 자신이 무직자고 몇 군데 부결 판정을 받았다고 해서 필요한 금액이 소액인데도 불구하고 그냥 포기해 버리거나 나몰라라 하는 분이 있더라고요. 이런 분에게 해드리고 싶은 이야기입니다. 



조금이라도 업체를 알아보신 분이라면 꼭 도움론 업체가 아니라도 상황에 따라서 가능한 곳을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아주 상황이 최악인 분이라면 불가능할 수도 있다고 생각하지만 대부분 얼마 알아보지도 않고 무직자 소액대출은 역시 안되는 구나 생각하지는 않기를 바랍니다.


무직자 소액 대출 상품


위에서도 말했지만 업체마다 다양한 기준으로 신청자의 조건을 심사하는데요. 공통적인 부분도 있지만 결론적으로 상환이 가능한지를 파악하는 것입니다. 자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나은 상황일 수 있습니다. 정확한 부분은 어디까지나 직접 확인을 해봐야 하는 부분입니다.



글을 쓰다 보니 크게 도움이 되는 정보가 아니라 두서 없는 내용이 된 것 같습니다. 하지만 하고자 하는 말은 꼭 최대한 확인해 보라는 이야기였습니다. 업체를 한정하지 말고 최대한 알아보기 바랍니다. 좋은 결과가 있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