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이원대부캐피탈 정보 및 사례

오늘 소개할 곳은 누군가 업체 관련 조언을 구하면 빠지지 않고 포함되는 곳입니다. 바로 에이원대부캐피탈 입니다. 아마 로니오 라고 알고 있는 분도 있을 것 같습니다. 둘 다 같은 곳입니다. 과거에 소액이 급하게 필요해서 알아보다 괜찮다는 사례를 보고 알게 된 곳인데요. 결과도 꽤 좋았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야기에 앞서서 이곳은 대부업체이기 때문에 무분별하게 이용하면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점 먼저 말씀드립니다. 신중에 신중을 기해서 이용하시고 상환을 못할 것 같으면 다른 방법을 알아 보는 것이 좋습니다. 어떻게든 되겠지 하다가 큰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곳은 1000만원 이하의 소액을 취급하는 곳입니다. 그 이상의 한도를 필요로 하는 분은 은행권 혹은 2금융권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요즘 저축은행 쪽 후기들이 좋은 것 같은데 꼭 한번 알아보는 것을 강력하게 추천 드립니다. 은행 이후에 바로 업체로 넘어가는 분이 있더라고요.

다시 에이원대부캐피탈 이야기로 넘어와서 소득만 있다면 채무가 조금 있더라도 한번 확인해 볼만한 곳입니다. 지인도 그렇고 저도 조건이 꽤 좋지 않은 상황에서 승인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심사기준에 대해서 정확히 알 수는 없지만 승인율은 꽤 높은 편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무관 이미지

상품을 알아보는 분이라면 다들 아시겠지만 필요한 금액이 크지 않을 경우에 이용할 수 있는 업체가 꽤 있습니다. 이곳이 아니더라도 조금만 확인해 보면 다 아는 사실인데요. 간혹 기본적인 부분을 확인하지 않아서 손해를 보는 분이 있더라고요. 꼭 등록 여부나 수수료를 요구하는 곳인지 파악하기 바랍니다.

그런 기본적인 부분만 반드시 확인한다면 그 다음에는 자신의 조건에 따라 다른 부분이니 타 업체와 비교해서 선택하면 큰 문제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환할 수 있는 금액이 아니라면 가급적이면 진행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리 급해도 천천히 꼼꼼히 따져보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