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NC론 조건 및 후기 살펴봄

이번에 알아볼 중개 업체는 nc론 입니다. 엔씨론 이라고 부르는 분도 있을 텐데요. 부르기 다름이니 큰 상관은 없습니다. 다만 정식 상호는 'nc대부중개'니 이용에 혼란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예전부터 사용한 적이 있었기 때문에 이미 알고 있었는데요. 최근 우연한 기회로 좀 더 알아볼 상황이 생겼습니다. 간단하게 언급하고 사례를 알아보겠습니다. 이후에 간단한 조언도 할 예정입니다.

우선 이곳은 인천의 위치한 곳인데요. 취급하는 상품이 다른 업체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소득이 있는 직장인의 경우 최대 3천만 원까지 한도가 나온다고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알아본 바에 의하면 학생 혹은 무직자가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물론 주부도 마찬가지죠.

일반적으로 조건이 좋으면 은행이나 저축은행 등에 먼저 알아보는 것이 조건이 좋습니다. 물론 그렇지 않은 분이 많기 때문에 업체를 통한 방법도 필요합니다. 어디까지나 순서대로 알아봐야지 빼먹고 바로 알아보는 일이 없도록 합시다. 필요한 금액이 크지 않으면 꽤 승인이 잘 나오는 것으로 파악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히 확인 가능하니 필요하신 분은 알아보도록 합시다.

친구 중 하나가 얼마 전에 nc론 상품을 이용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때 같이 알아봤기 때문인데요. 등급의 경우 6~8등급 사이였고 소득에 문제가 좀 있었습니다. 물론 기존에 채무도 좀 있었는데요. 다행히도 소액 승인을 받았다고 들었습니다. 확실이 조건이 딸릴 경우에 여러 곳을 알아보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꼭 이곳이 아니더라도 알아볼 곳은 많습니다. 들어보고 선택하는 것이죠.

찾아보니 개인회생이나 파산 그리고 신용회복 중인 분이 이용하는 사례도 좀 볼 수 있었는데요. 구체적인 사항은 알 수 없었지만 대부분 만족하는 결과를 얻은 것 같았습니다. 물론 신뢰성에 대해서는 뭐라고 확신할 수는 없지만 대강 어떤 식이다라는 것은 참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필요하면 확인해 보면 되니까요. 

아무튼 엔씨론 소개는 여기까지 입니다. 이렇다 할 정보는 없지만 혹시 열악한 상황에서 한 군데라도 더 알아보라는 의미에서 작성한 것이니 만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무쪼록 좋은 결과를 위해서는 많은 확인과 고려가 필요한 것은 굳이 말하지 않아도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꼭 좋은 결과가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