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괜찮은 페퍼루300 후기 공유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이번에는 개인적으로 꽤 괜찮다고 생각하는 페페루300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아마 아는 분이 그리 많지 않은 상품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그것도 그럴 것이 나온지 그리 오래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제가 알기로는 3개월이 아직 되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대부분의 상품은 출시 초기에 조건이 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이것 역시 마찬가지가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페퍼저축은행의 상품이니만큼 믿을 수 있는 상품이기도 합니다. 은근히 2 금융권 상품을 알아보지 않는 분이 있던데요. 최근 좋다는 이야기가 많은 만큼 꼭 알아보시고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물론 제일 좋다는 이야기는 절대 아닙니다.

아무튼 이 상품은 앱을 통해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일반적인 방문이나 전화 등을 통해서는 이용할 수 없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그만큼 조건이나 다른 혜택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조건은 간단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한도는 300으로 고정이 되어 있는 상품입니다. 금리는 7~8%로 꽤 괜찮은 모바일소액대출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현재 프로모션도 진행 중인데요. 12개월의 이용 기간 중에 50일간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마도 가장 궁금한 것이 페퍼루300 자격조건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일단 기본적으로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며 본인명의 핸드폰 역시 있어야 진행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그 두 부분만 갖춰진다면 웬만해서는 승인이 된다는 이야기기도 합니다. 물론 상황이 너무 안좋다면 이야기가 달라지겠지만요.

확실히 최근 1, 2 금융권에서 괜찮은 상품이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이용자가 줄어서 그런지 상황이 좋지 않은 것인지는 모르지만 확실히 좋은 상황임은 맞는 것 같습니다. 신용등급 평가 변경 부분도 아마 영향이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뭐 정확한 부분은 모르고 전적으로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요.

아무쪼록 많은 분이 도움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엄연한 대출 상품이니 무계획적으로 사용하다가는 매우 어려운 상황에 놓일 수 있습니다. 아무리 지금 상황이 어렵더라도 차분하게 생각하고 확인하고 비교한 후에 진행을 하시는 것이 무조건 좋습니다. 저런 과정을 다 겪는다고 해서 문제가 생기는 것도 아니니 최대한 알아보고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