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렌딧 대출 후기 사례

이제는 대부분이 알고 있는 p2p신용대출 업체 소개를 하나 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렌딧 대출 관련 사례 그리고 후기에 대해서 이야기하려고 하는데요. 아마도 몇 군데 업체 정도는 웬만큼 관심이 있다면 다들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물론 대부분 후기도 나쁘지 않더라고요. 저도 대표적인 몇 군데에 대해서는 이미 알고 있는 중이었고요.

그러던 중 가까운 지인이 실제로 고려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관련 정보를 좀 더 살펴서 알려줬습니다. 그래서 조금 자세한 후기를 들을 수 있었는데요. 생각했던 것보다 더 괜찮은 상품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필요한 상황이나 개인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무조건이라고는 말하지는 않겠습니다.

아무튼 웬만한 업체보다는 대부분 조건과 한도 등이 더 나은 경우가 많았습니다. 심사 기준에 대한 이야기가 많던데요. 확실히 괜찮은 편이기는 하나 그렇다고 소문처럼 무조건 다 되는 경우는 아니었습니다. 오히려 이 부분은 제 생각보다는 조금 까다롭다는 느낌도 받았습니다. 당연히 조건이 좋기 때문에 그럴 수밖에 없기는 하겠지만요.

이번에 렌딧 대출 사례를 살펴보다가 대환 관련해서 물어보는 사람이 몇 있었는데요. 은근히 괜찮은 조건인 경우가 많았습니다. 물론 기존 상품이 워낙 고금리라 좋을 수 밖에 없는 상황이었지만 그래도 월 상환액이 정말로 많이 내려갔습니다. 구체적인 그리고 좀 더 세부적인 사항에 대해서 알 수 있었으면 좋았겠지만 그러진 못했습니다.

확실한 것은 최근 p2p대출 업체가 많아지긴 했지만 확실히 차이는 있다는 부분입니다. 좋다 나쁘다를 얘기할 정도로 알지는 못하지만 적어도 제가 알아본 몇 군데는 전부 괜찮은 편이었고 차이도 있었습니다. 자신의 상황 그리고 필요한 사항에 따라서 융통성 있게 잘 이용한다면 분명히 다른 금융권보다 더 유리한 결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