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원머니론 어떤 곳인지 알아봄

요즘 정말 많은 업체가 있습니다. 인터넷을 발달로 관련 정보를 찾아보기도 쉽죠. 지인이 원머니론 이야기를 꺼냈을 때 대충 예상을 했습니다. 이쪽 분야에 관심이 워낙 많아서 비슷한 질문을 워낙 많이 받기 때문이죠. 그런데 현실은 그렇지 못했습니다. 생각보다 잘 나오지를 않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알고 있는 방법을 통해서 알아봤더니 중개업체는 아닌 것 같았습니다. 머니캐피탈 관련해서 이야기가 있기는 하지만 정확하게는 알 수 없었습니다. 지인도 아마 그래서 이야기를 꺼냈던 것 같았습니다. 결국 관련 업종의 인맥을 통해서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기로 했습니다.

어차피 지인이 필요한 것은 돈이었기 때문에 다른 방법도 같이 찾아봤습니다. 그리 큰 돈이 필요한 것이 아니었기 때문에 제가 아는 선에서도 충분히 가능했기 때문이었습니다. 상황을 좀 더 들어보니 그리 좋은 상황은 아니었지만 그렇다고 아예 이용이 어려울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5~6군데 확인하면 찾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지인과 함께 알아보고 있는 중입니다. 물론 원머니론 소액 후기나 관련 자료도 같이 확인중입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알아본 바로는 다른 방법으로 진행할 것 같습니다. 먼가 정확한 사례나 정보가 없기 때문이죠. 그 부분은 인맥을 통해 진행 중이라 결과가 나오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무튼 비슷한 사례를 겪은 분이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특히 이곳 저곳에서 부결 혹은 거절 당한 분은 더 그럴거라 생각하는데요. 그럴수록 더 천천히 진행을 해야 합니다. 다방면으로 알아보고 무조건 되는 곳만 찾아서 진행하다가는 큰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더욱 신중하게 확인하고 따져보고 생각해서 진행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