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국민카드 이지론 최근 이야기

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상품 소개를 하나 할까 합니다. 국민카드 이지론 이용 및 개인적인 조언을 해드릴까 하는데요. 몇 주 전쯤에 아는 분이 이용하게 된 이야기도 함께 풀어놓을까 합니다. 혹시 관심이 있거나 이용을 고려 중이라면 한번 참고삼아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워낙 유명한 카드론 상품이지만 혹시 모르는 분을 위해서 간단하게 소개를 먼저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생긴 지 꽤 오래 된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저도 그렇고 주변에도 한 번 정도는 다들 이용한 경험이 있는 상품입니다. 지금이야 편의성을 고려한 것이 많지만 얼마 전 까지만해도 많지 않았기 때문에 많은 분이 이용 혹은 고려하기도 했습니다.

카드론 상품 특성 상 365일 이용이 가능합니다. 카드사에 하나씩 있는 장기카드대출 상품이라고 보면 되는데요. 최소 300만 원부터 2500만 원까지 다양한 금액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금리의 경우 6%대로 시작하지만 개인차가 워낙 큰 부분이며 대부분 10프로대~20프로까지 이용을 하더라고요. 확인하면 바로 알 수 있는 부분으로 자세한 언급은 하지 않겠습니다.

365일 이용이 가능하나 밤 11시부터 새벽 6시까지는 불가합니다. 대신 정말 다양한 방법으로 국민카드 이지론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모바일앱, ARS, 고객센터, 자동화기기에서까지 가능해서 더욱 편하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지인도 바로 이 부분 때문에 최종 선택한 상품이기도 합니다.

단, 카드론은 결코 저렴한 상품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다른 상품과 비교해서 진행을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간편하게 접근과 이용이 가능한 만큼 무분별한 이용이 화를 부르는 경우를 적지 않게 봐왔습니다. 정말 어쩔 수 없는 상황이 아니라면 성급하게 바로 이용하는 것은 피하길 바랍니다.

하지만 분명히 장점도 있는 상품이니만큼 잘만 활용한다면 꽤 많이 유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무직자, 신용이 좋지 않은 분이 이용을 고려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다각도로 다양하게 다른 상품과 함께 알아보고 비교한다면 충분히 괜찮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꼭 상환 계획을 세우고 신중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